US 오픈 라파엘 나달, 4라운드 프랜시스

US 오픈 라파엘 나달, 4라운드 프랜시스 티아포에 기절
적용 범위: BBC 사운드와 BBC 스포츠 웹사이트 및 앱에서 매일 라디오 논평,

웹사이트 및 앱에서 선택한 라이브 텍스트 해설 및 경기 보고서 포함

US 오픈

라파엘 나달은 2022년 그랜드슬램에서 처음으로 US 오픈 4라운드에서 프란시스 티아포에게 패했다.

American Tiafoe는 뉴욕에서 4회 챔피언인 Nadal을 6-4 4-6 6-4 6-3으로 이겨 홈 관중을 감동시켰습니다.

US 오픈

이 패배로 기록 연장된 23번째 메이저 싱글 타이틀에 대한 스페인 선수의 입찰이 끝났습니다.

Nadal은 Tiafoe가 반격하기 전에 4세트를 3-1로 앞서며 5연승을 거두며 8강 진출을 확보했습니다.

그는 플러싱 메도우즈에서 열리는 준결승전에서 러시아의 9번째 시드인 안드레이 루블레프와 맞붙게 됩니다.

22번 시드를 받은 티아포는 라켓을 바닥에 던진 뒤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얼굴을 가린 채 그물망된 나달 백핸드로 승리를 확정지었다.

관중들에게 감사 인사를 한 후 그는 수건으로 얼굴을 가리고 소란스러운 아서 애쉬 스타디움의 분위기를 만끽했습니다.

24세의 A씨는 법정에서 “오늘 특별한 일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너무 행복해.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플레이했다.”

나달은 올해 뉴욕에 정착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영리한 경기를 펼친 티아포를 꺾는 것은 아니다.

토토사이트 그 결과 2014년 US오픈에서 우승한 마린 칠리치(Marin Cilic)가 남자 조 추첨에서 유일하게 그랜드슬램 단식 우승자가 됐다.

Cilic은 월요일 밤 Arthur Ashe Stadium에서 열리는 야간 세션에서 Carlos Alcaraz와 플레이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11번 시드 Jannik Sinner는 시드되지 않은 벨라루스의 Ilya Ivashka를 상대합니다.

나달은 올해 그랜드슬램에서 22승 0패로 이 경기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윔블던에서 복부 부상으로 8강에서 승리한 후 호주 오픈과 프랑스 오픈 타이틀을 거두기 전.

그 부상은 나달이 신시내티에서 보르나 코릭에게 패배한 이후 단 한 번만 출전한 후 플러싱 메도우에 도착하면서 US 오픈에 대한 그의 빌드업을 제한했습니다.

그는 뉴욕에서 특히 파비오 포그니니와의 2라운드 경기에서 유창함을 위해 고군분투했고, 티아포를 상대로 서브에서도 비슷한 신경을 보여줬다.

윔블던 캠페인을 끝낸 부상을 보호하기 위해 볼 토스를 변경한 Nadal은 자신의 서브에서 속도와 자신감이 부족해 보였고, 개막전에서 Tiafoe에게 3-3으로 패했습니다.

그의 서브는 한 번도 클릭되지 않았지만(그는 9개의 에이스에 9개의 더블 폴트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두 번째 5-4에서 Tiafoe 서비스 게임 하나를 이용할 수 있었고 Tiafoe 더블 폴트에 의해 세트를 받았습니다.

세 번째 세트는 첫 번째 세트를 반영한 ​​Tiafoe가 훌륭한 백핸드 승리로 4-3 리드를 잡았고 American은 에이스로 마무리하면서 홈 관중들을 기쁘게 했습니다.more news

Nadal은 4세트에서 활력을 되찾아 등장했고 Tia의 도움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