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vor Reed: 부모는 러시아에서

Trevor Reed 석방되다

Trevor Reed

러시아와 포로 교환으로 풀려난 미 해병대의 부모는 그의 석방을 기뻐했다고 말했다.

Trevor Reed는 2019년부터 러시아 감옥에 수감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마약 밀수 혐의로 수감된 러시아인 Konstantin Yaroshenko와 트레이드되었습니다.

텍사스에 있는 리드의 집 밖에서 그의 어머니는 자신이 “거의 그가 태어난 날처럼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Reed는 현재 미국으로 돌아가는 길에 병원에서 며칠을 보낼 예정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전화로 리드의 귀국 소식을 부모님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트레버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한 협상은 내가 가볍게 여기지 않는 어려운 결정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부모 Joey와 Paula Reed에 따르면, 그들의 아들은 감옥에서 열악한 대우를 받았고 결핵에 걸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부부는 지난달 백악관 밖에서 시위를 벌여 결국 대통령과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수요일 댈러스 교외에 있는 자택 밖에서 진행된 미디어 인터뷰에서 그들은 바이든의 아버지가 “
아마 우리 아들의 생명을 구했을 것”이라고 말한 바이든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Trevor

그들은 바이든의 전화가 아들과

다른 회선에 있는 동안 왔다고 덧붙였다. 그들이 대통령에게 트레버와 대화하는 바로 그 순간이라고 말했을 때 바이든은 그들에게 전화를 끊으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바이든에 대해 “자신이 자비롭거나 친절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은 거짓말쟁이나 바보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30세인 Mr Reed는 2019년 러시아어를 배우고 러시아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모스크바로 갔다.

술에 취한 밤에 파티에 참석한 후 경찰 2명에게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경찰서로 차를 몰고 가던
중 운전을 하던 경찰관을 붙잡아 방향을 틀고 끼어들려던 다른 경찰관을 팔꿈치로 찔렀다고 한다.

그는 사건을 기억하지 못한다며 무죄를 주장했지만 폭행 혐의로 2020년 9년형을 선고받았다.

미국 정부는 그의 재판의 공정성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으며, 최근 존 설리번 주러 미국 대사는
리드가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범죄로 감옥에 있다”고 말했다.

미 고위 관리들은 수요일 리드의 석방이 “수개월, 수개월 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이며 구금된
동안 그의 건강에 대한 “증가하는 우려”가 있었다고 말했다.

포로 교환은 바이든 대통령이 야로셴코의 형을 감형한 후 터키를 통해 이뤄졌다.

러시아 조종사는 코카인을 미국으로 밀수한 혐의로 2011년부터 20년 형을 선고받았다. 야로셴코 씨의 변호사는 그의 의뢰인도 귀국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관리들은 수요일의 교환이 러시아와의 광범위한 외교적 대화의 시작이 아니라 “수감자들의 개별적인 문제”에 좁게 초점을 맞추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여자 농구에서 올림픽 2연패를 달성한 브리트니 그리너를 포함해 현재 러시아에 억류되어 있는 다른 미국인들의 운명이 아직 불투명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너 씨는 러시아 변호사와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재판 날짜를 기다리고 있다고 상황에 가까운 한 관계자가 BBC에 말했다. 그녀의 체포에 도전하는 이전의 제안은 거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