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Games 산악 자전거 선수에

SEA Games 산악 자전거 선수에 대한 왕국의 메달 기대치가 높아집니다.

캄보디아 사이클링 연맹(CCF)은 2023년 역사적인 제32회 동남아시아 게임(SEA Games)을 개최할 때 첫 메달 획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6월 4일에 끝난 찬타부리에서 열린 태국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사이클 국가대표팀이 개선된 결과를 보인 후 신선한 낙관론이 떠올랐습니다.

파워볼사이트 Khim Meng Long은 남자 주니어 U19 대회에서 챔피언이 되었고 Krouch Va는 5위를 차지했습니다. 남자 23세 이하에서는 Chan Chai Fong이 2위, 남자 엘리트에서는 Huot Loy가 차지했습니다.

Raksmey는 2위, Chan Chai Fong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자 대회에서 캄보디아의 Yuk Kanika는 19세 이하 클래스에서 3위를 했고, 23세 이하 대회에서는 Ken Malay가 3위를, Ken Malay는 엘리트 여자 대회에서 믿을 만한 5위를 기록했습니다.

남자 마스터즈 대회에서는 캄보디아 국가 산악자전거 코치인 Pierre yves Catry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태국 대회의 결과는 산악 자전거 팀이 총 9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음을 의미합니다.

CCF의 노참로운 사무총장은 대표팀의 발전을 높이 평가하고 2023년 대회 개최국으로서 최소한 일부 대회에서 메달을 따는 데 희망을 걸었다.

최근 파워볼 추천 베트남에서 폐막한 제31회 SEA Games에서 캄보디아 산악자전거 선수들이 동메달을 따내기 직전에 이르렀습니다.

SEA Games 산악 자전거

“태국에 출전하기 위해 파견한 팀은 2023년 동남아올림픽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팀입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메달을 따지 못했지만 좋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우리 젊은 선수들의 재능과 탁월함이 많은 국가에 깊은 인상을 주었기 때문에 태국은 우리가 국가 챔피언에 참가하기를 열망했습니다.”라고 참로은은 6월 6일 말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태국인의 직접적인 초청을 기반으로 했으며 우리의 결과는 우리가 2023년

목표를 더욱 공고히 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우리 선수들은

젊고 힘과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국제 대회에서는 아직 경험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프놈펜 게임을 앞두고 가능한 한 많은 안장 시간을 해외에서 보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베트남에서 열린 SEA Games 산악 자전거 경기에서 Chan Chai Fong은 5위, Huot Loy Rasmey는 6위를 차지했습니다. Chamroeun은 두 명의 캄보디아 사이클 선수가 처음 세 바퀴를 주도했지만 선두를 유지하기 위한 경험과 기술이

부족하여 트랙의 마지막인 4번째 바퀴에서 상대 선수에게 자리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과거 SEA Games 메달을 획득한 사이클리스트는 30세 이상입니다. 그들은 우리 사이클리스트의 우상이며, 그들과 경쟁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의 경험과 기술이 우리보다 수준이 높았고 우리는 시상대에 오르기 위해 싸울 수 없다는 것이 경주에서 분명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역에서 국제 대회가 있을 때마다 우리 선수들을 보내어 선배님들을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도록 하기로 했습니다.

“2023년에 메달을 쟁취할 것이라는 기대가 큽니다. 우리 젊은이들은 열심히 훈련하고 있고 그들의 능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사이클리스트는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우리의 기대가 정당하다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