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Morrison: 호주의 전 총리 ‘비밀로 보관된

Scott Morrison: 호주의 전 총리 ‘비밀로 보관된 사역 포트폴리오’
호주 총리 앤서니

Albanese는 그의 전임자 Scott Morrison이 비밀리에 사역에서 세 가지 역할을 맡았다는 보고를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리슨 총리는 지난 5월 권력을 잃기 전 2년 만에 보건, 재정, 자원 부문 공동 장관이 됐다.

Scott

Albanese는 결정에 대해 “받아들일 수 없다”고 “이상하다”며 법적 조언을 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전 총리는 논평을 거부했다.

Scott

월요일에 호주에서 여왕의 대표자인 David Hurley 총독은 그가 ‘행정 문서’에 서명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모리슨 씨는 비밀리에 포트폴리오를 맡습니다. 대변인은 “헌법 64조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Albanese, 법률 전문가 및 Morrison의 전 동료들은 이를 둘러싼 비밀을 비판했습니다.

일부 장관들조차 전임 총리와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Albanese는 월요일 기자들에게 “이것은 비민주적인 국가에서라면 우리가 조롱할 일종의 ‘양철 냄비’ 활동”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역 언론은 그렉 헌트 전 보건장관이 2020년에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기로 동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당시 재무장관이었던 마티아스 코만(현 OECD 수장)은 자신의 역할이 공동으로 수행되었다는 사실을 지난주에야 알게 됐다고 현지 매체 News.com.au가 전했다.

Morrison은 작년에 Keith Pitt에 이어 두 번째 자원 장관으로 취임했습니다.

Morrison은 자신의 권한을 사용하여 New South Wales의 가스 탐사 허가를 차단했지만 Pitt는 반대했습니다.

알바네세 총리는 향후 법적 조언에 대해 추측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의 전임자가 “그림자 속에서” 통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모리슨은 알바니즈의 발언에 대한 답변을 요청받았을 때 그런 사실을 모른다고 말했다.

그는 스카이 뉴스 오스트레일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직장을 떠난 이후 일상적인 정치 활동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2021년 6월 모리슨의 대리인인 Barnaby Joyce는 임명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알았지만 그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저는 장관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책임을 지는 정부의 내각 시스템을 믿습니다.

우리에게는 대통령 형태의 정부가 없습니다.” 조이스가 채널 7에 말했습니다.

중도 우파 연합은 5월 총선에서 설득력 있는 패배를 당했습니다. 기후 행동과 정치적 무결성이 주요 문제로 여겨지는 도시에서 많은 의석을 잃었습니다.more news

모리슨 총리는 지난 7월 퍼스에서 열린 연설에서 신도들에게 “정부를 믿지 말라”, “유엔을 믿지 말라”고 말함으로써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Albanese(및 다수의 헌법 전문가)가 보고서에 대해 말한 내용입니다.

질문이 너무 많아서 혼동을 드린 점에 대해 용서해 주십시오. 누가 무엇을, 언제 알았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특히 전염병이 한창일 때 목사가 무능력한 경우 지도자가 누군가 나서서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정상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