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Handke가

Peter Handke가 스웨덴에서 노벨상을 받으면서 시위가 증가합니다.

터키가 알바니아, 코소보와 함께 슬로보다 밀로세비치의 대량 학살 정권을 지지한 피터 한트케의 화요일 노벨상 시상식을 보이콧하면서,

파워볼사이트 Christiane Amanpour에서 Jeremy Bowen에 이르기까지 종군 기자들은 구 유고슬라비아 내전의 참담한 이야기를 나누며 그의 승리에 항의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1990년대 유고슬라비아 전쟁에 대한 입장과 밀로세비치의 장례식 참석에 대해 많은 비판을 받아온 오스트리아 작가는,

파워볼 추천 대규모 시위가 예상되는 스톡홀름에서 노벨상을 받을 예정이다.

Peter Handke가

시위를 조직하고 있는 보스니아계 스웨덴 작가 아드난 마무토비치는 스웨덴에서 한트케의 승리에 대해 엄청난 부정적인 반응이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오늘 밤 우리의 목소리가 수십 년 동안 계속되어 온 집단학살 부정의 결과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대량 학살은 사건이 아니라 마지막 단계가 부정인 과정입니다. 우리의 노벨 유산이 그것을 정당화하도록 내버려 둘 수는 없다”고 말했다.

Peter Handke가

지난주 수상자를 선정하는 스웨덴 한림원의 Peter Englund는 “Peter Handke의 노벨상을 축하하는 것은 내 입장에서 심각한 위선이 될 것”이라며 시상식을 보이콧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화요일에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TV에서 한트케를 비난하면서 “노벨은 가치가 없다…

그리고 헤르체고비나는 인권 침해에 대한 보상에 다름 아니다”라고 말했다. 하키 엠레 윤트 스웨덴 주재 터키 대사도 이날 행사에 참석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겐트 카카이(Gent Cakaj) 알바니아 외무장관 대행은 코소보와 마찬가지로 주 스웨덴 대사에게 이 행사를 보이콧하라고 지시했고, 블로라 아이타쿠(Vlora Çitaku) 주미 알바니아 대사는 한트케의 승리를 “터무니없고 수치스러운 결정”이라고 불렀다.

한편 보스니아 전쟁을 취재한 기자들은 #BosniaWarJournalists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분쟁 중에 본 것을 설명함으로써 한트케의 승리에 항의하고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있었다. 우리 모두는 누가 범인인지 압니다.” 젊은 기자 시절 전쟁을 취재한 CNN의 수석 국제 앵커 Amanpour가 썼습니다.

“내 동료 #BosniaWarJournalists는 격분하여 그곳에서 일어난 일을 세상에 상기시키기 위해 우리의 작업을 게시합니다. 절대 잊지 마세요”라고 외신기자 Janine di Giovanni가 썼습니다.

“사라예보에서 나는 시체를 계수하기 위해 영안실에 갈 것입니다. 어린이, 여성, 군인, 석판에 펼쳐진 부당한 전쟁의 공포.

나와 같은 BosniaWarReporters가 본 것은 민간인에 대한 무자비한 공격이었습니다. 대량 학살. 한트케가 노벨상을 받는 것을 반대해달라”고 말했다.

BBC의 중동 편집자 제레미 보웬은 이렇게 썼습니다. “나는 모든 유고 전쟁을 보도했습니다. 무시무시한 범죄를 목격했습니다. 나중에 보스니아 세르비아 지도자 Karadzic & Mladic의 재판을 포함한 전범 재판에서 증언했습니다.”

전 외신기자 Emma Daly는 “눈을 가린 수백 명의 남성과 소년들을 안고 공동 묘지를 걷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Srebrenica 근처의 농지에 총을 맞고 묻었습니다. 우리는 밀로셰비치가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more news

New York Times의 Roger Cohen은 1994년 세르비아 강제 수용소에 관한 자신의 이야기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보스니아 대량 학살 신화라고 부르는 Peter Handke에게 노벨 문학상을 수여한 노벨 위원회와 스웨덴 왕에게 부끄러운 일”이라고 적었습니다.

금요일 한트케로부터 스레브레니차 학살에 대한 자신의 질문이 “공허하고 무지하다”는 말을 들은 저널리스트 피터 마스는 트위터에 스웨덴 왕실의 유산,

오스트리아 작가에게 메달을 수여하는 사람은 “그들이 대량 학살 부정을 인증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