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 Washington Services는 A1(M)에서 리터당

Moto Washington Services는

Moto Washington Services는 A1(M)에서 리터당 2파운드의 연료비를 변호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연료 가격은 A1(M)의 주유소에서 리터당 2파운드를 넘었습니다.
Gateshead 주 Birtley에 있는 Moto Washington Services의 BP 차고는 운전자에게 휘발유 리터당 202.9p, 디젤 리터당 204.9p를 부과하고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이트는 BP 브랜드이지만 펌프 가격은 주유소 운영자 Moto Hospitality에서 설정합니다.
Moto Hospitality의 대변인은 가격에 유가와 세금을 포함한 “몇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대변인은 “연료 가격이 고객이 원하는 것보다 높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도매 유가가 지난주에 약 6% 상승했으며 회사는 최근 며칠간 “가격이 하락하기를 희망하여” 상승세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을 보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가격 하락은 발생하지 않았으며 이제 우리는 앞마당 가격에 증가된 도매 비용의 전부는 아니지만 일부를 반영하기 시작해야 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심각한 고민’
Newcastle에 기반을 둔 택시 운전사인 Paul Robinson은 당시 연료 가격이 “천문학적”이었고 그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가격은 매일 오르고 있다. 언젠가는 4p 오르고 다음 날에는 6p 오를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 미터기는 £ 2.40에서 시작하여 지금은 £ 4.00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사람들이 택시를 이용하지 못하게 할까봐 두렵습니다.”
Gateshead와 Newcastle의 창고에서 50대의 차량을 운영하는 JR Adams Haulage의 Charlie Adams는 연료 인상이 “매우 걱정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운송 업계의 4대째인 아담스 씨는 “이런 상황은 전에도 없었다.

Moto Washington Services는


“우리는 리터당 최대 1.54파운드에 디젤을 구매하고 주당 약 30,000리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보충하지 않으면 곧 손실을 보게 될 것이며 속도가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솔직히 다른 모든 것에 대한 비용 상승에 대해 걱정하는 고객에게 전달하지 않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BBC 라디오 뉴캐슬 청취자인 Phil은 Moto Washington의 가격 상승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내가 아는 한 북동쪽이 가장 소중한 것 같습니다.”
동료 운전자인 Steven은 혐의를 “절대적으로 수치스럽다”고 낙인찍었습니다.
일반적인 가족용 자동차에 휘발유를 채우는 평균 비용이 처음으로 100파운드를 넘을 수 있다는 뉴스가 나오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데이터 회사 Experian Catalist에 따르면 화요일 휘발유 1리터의 평균 가격은 180.7p로 전날보다 2.2p 상승했습니다.More News
정부 수치에 따르면 월요일 영국 앞뜰에서 휘발유 1리터의 평균 가격은 7일 전의 169.0p에서 6.6p 상승한 175.6p로 기록적인 수준이었습니다.
같은 기간 경유 평균 가격은 리터당 3.7p 상승해 185.3p에 달했다. 이는 3월 이후 두 연료 모두에서 가장 큰 주간 증가분입니다.
RAC 연료 대변인 사이먼 윌리엄스(Simon Williams)는 “분석가들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평균 유가가 배럴당 135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어 운전자들은 평균 연료 가격이 리터당 2파운드까지 치솟는 것을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믿을 수 없는 £ 110까지 상승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