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en Boebert는 하나님이 트럼프를

Lauren Boebert는 하나님이 트럼프를 대통령에 ‘기름 부으셨다’고 말했습니다.
콜로라도의 로렌 보버트(Lauren Boebert) 하원의원은 로 대 웨이드(Roe v. Wade)를 뒤집는 대법원 판결에서 자신의 역할을 칭찬하면서 신이 도널드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기름 부었다”고 말했다.

Lauren Boebert는

Boebert는 일요일 콜로라도 주 Basalt에 있는 Cornerstone Christian Center에서 연설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획기적인 낙태 판결이 뒤집힌 것을 축하하면서 트럼프가 임기 중 3명의 대법관(Neil Gorsuch, Brett Kavanaugh, Amy Coney Barrett)을 임명했으며 이들은 모두 Roe v. Wade를 뒤집는 결정에 찬성했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의 일부.

Lauren Boebert는

트럼프 자신은 금요일에 대법원이 3명의 대법관을 지명하는 것을 포함해 “내가 약속한 대로 모든 것을 전달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말하면서, 금요일에 로 대 웨이드를 기각한 것에 대해 공을 들였다.

Boebert는 작은 군중에게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Roe 대 Wade의 49년 동안 6,300만 명의 어린이를 잃었음을 생각해 보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정치인이 아닌 사람을 출마하라고 부르셨기 때문에 그가 그 자리에 기름부음을 받았다고 믿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하던지 그 부름에 응답했고, 그들이 듣고 자신이 얼마나 자격이 없는지 모든 부정적인 말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나라를 위해 좋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3명의 대법관이 임명되었습니다.”라고 Boebert는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5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뛰고 웃고 있는 아이들, 학교에 가는 아이들,

살 기회가 없었을 아이들을 뒤돌아 볼 수

파워볼사이트 있습니다.”

최근 낙태 시술을 두 번 받았다는 주장을 부인해야 했던 확고한 낙태 반대 의원인 보버트는 대중 연설에서 자주 하나님과 그녀의 기독교 신앙을 불러왔습니다.

6월 17일, Boebert는 신이 그녀가 정치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Boebert는 2020년 11월 민주당원 Diane Mitsch Bush를 꺾고 콜로라도 3선거구에서 하원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Boebert는 라디오 진행자 Eric Metaxas에게 “불신자에게는 절대적으로 표시이자 경이로움입니다. 나는 이 자리를 차지해서는 안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나는 돈이 없었고, 명성도 없었고, 교육도 없었고, 정치적인 고위직에 오르지도 못했습니다.

저는 5선의 현직 의원을 뽑았습니다. 그게 바로 현직 의원이 콜로라도에서 예비선거에서 패배한 것은 48년 만에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불신자에게나 나 자신에게도 표징과 경이로움이었습니다.”

Boebert는 또한 6월 11일 콜로라도에서 열린 Charis Christian Center 가족 캠프 모임에서 Joe Biden 대통령을 조롱하면서 성경 구절을 언급했습니다.

“내가 우리 대통령을 위해 기도한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기를 바랍니다. 시편 109:8에서는 ‘그의 날이 짧고 다른 사람이 그의 자리를 차지하게 하소서’라고 말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 영광”이라고 Boebert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