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러시아 우크라이나 협상

G7

G7 이란 협상에 시간이 부족하다고 말하고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침공의 결과에 대해 경고합니다

G7 일요일에 이란이 핵 야심을 억제하기 위한 합의에 동의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우크라이나 침공의 결과에 대해 러시아에 경고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의 외무장관들이 잉글랜드 북서부 리버풀에서 이틀간 회의를 열고 글로벌 위협에 맞서 강력하고 단결된 전선을 제시했습니다.

이란에 대해 G7 주최국인 영국은 비엔나에서 재개된 회담이 이슬람 공화국이 “진지한 결의로 협상 테이블에 오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중계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회담이 끝난 후 기자회견에서 “이란이 와서 이 협정에 동의할 시간이 아직 있다”고 말했다.

미국이 2018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에서 탈퇴한 이란과 세계 강대국 간의 2015년 협정을 되살리기 위한 협상이 목요일 재개됐다.

이란은 단지 민간 능력을 개발하기를 원한다고 주장하지만 서방 열강은 농축 우라늄 비축량이 그 이상이며 핵무기 개발에 사용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협정에 복귀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고 이란 관리들은 회담에 임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방 강대국은 이란이 올해 초 이루어진 진전에 대해 후퇴하고 있다고 비난했으며 시간을 노리고 있습니다.

Truss의 발언은 원래 거래에 서명한 당사자가 회담에 대한 최후 통첩을 제공한 것은 처음입니다.

러시아군 증강

내년 G7 의장국을 독일에 이양하는 영국은 잉글랜드 북서부 리버풀에서 이틀간 열리는 회담을 전 세계의 권위주의에 맞서는 기회로 묘사했다.

이란과 마찬가지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접경 지역에 군대를 증강하는 것이 구소련 국가의 침공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을 감안할 때 회담을 지배했습니다.

Truss는 “우크라이나 침공의 경우 러시아에 막대한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매우 단합된 목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미 국무부 고위 관리는 “많은 민주주의 국가들”이 영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미국 등 G7 국가에 합류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번 주 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가상 정상회담을 갖고 서방의 우려를 표명했다.

그는 외교적 수단으로 교착 상태를 끝내기 위해 다음 주에 키예프와 모스크바에 유럽 및 유라시아 문제 최고 외교관을 파견할 예정입니다.

러시아는 군사력 증강이 나토에 가까워지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방어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일요일 성 베드로 광장에서 군중들에게 연설하면서 우크라이나를 거론했습니다.

그는 Angelus 기도 후 “나는 친애하는 우크라이나, 모든 교회, 종교 공동체, 모든 국민을 위해 긴장이 이제 무기가 아닌 진지한 국제 대화를 통해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직조기

리버풀에서 미국 국무장관 Antony Blinken은 인도-태평양 지역의 “평화, 안보, 번영”을 위한 워싱턴의 추진의 일환으로 동남아시아로 날아갑니다.

올해 영국의 G7 의장국은 중국 정부가 주장하는 만연한 국내 권리 남용과 이전 식민지였던 홍콩의 은밀한 권위주의에 대응하는 데 주력해 왔다.

이번 주 초 인권 전문가들과 변호사들로 구성된 패널은 중국이 소수민족 위구르족에 인구 통제를 가함으로써 신장 지역에서 대량 학살을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기사모음 보러가기

베이징은 보고서가 “반중국” 편향이라고 비난하면서 보고서를 거부했습니다.

Truss는 그녀와 그녀의 상대방이 중국의 “강압적인 경제 정책”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대안으로 자체 계획으로 이에 대응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은 자유를 사랑하는 민주주의 국가들의 투자 범위, 경제적 무역 범위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것이 우리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는 이유입니다.”

6월 영국 남서부 콘월에서 열린 G7 정상회의에서 그룹은 중국의 일대일로(一帶一路) 구상보다 더 공평한 글로벌 인프라 펀드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