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dit Suisse, 손실이 증가함에 따라 투자

Credit Suisse, 손실이 증가함에 따라 투자 은행을 개편하기 위해 새로운 CEO를 임명

Credit Suisse

토토사이트 추천 취리히크레딧 스위스(ZurichCredit Suisse)는 은행이 일련의 스캔들과 손실로부터 회복하도록 돕기 위해 투자 은행 규모를 축소하고 1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절감하는 임무를 맡은 자산 관리 사장 울리히 코에르너(Ulrich Koerner)를 새 CEO로 임명했습니다.

스위스 은행은 2022년을 경계 교체, 투자 은행의 위험 감수를 줄이기 위한 구조 조정, 자산 관리 확대를 통해 “전환”의 해로 명명하면서 인수 또는 해체될 수 있다는 추측을 물리쳤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새로운 전략 검토는 은행이 1년도 채 되지 않아 두 번째로 자산 관리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하면서 제3자 자본을 유치하기 위한 유동화 상품 사업에 대한 옵션을 평가할 것입니다.
Koerner(59세)는 스위스의 구조조정 전문가로 여겨지며 8월 1일 Thomas Gottstein CEO의 뒤를 잇게 됩니다.
Koerner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UBS(UBS) Asset Management를 운영했으며 2019년부터 2020년까지 CEO의 고문을 역임했습니다. 이전에는 Credit Suisse(CS) Financial Services의 고위 임원으로 재직했으며 스위스 비즈니스를 운영했습니다.
Gottstein은 엄청난 손실과 은행에 대한 유죄 판결, 주가의 40% 폭락 등으로 격동의 2년을 보냈습니다.

Credit Suisse

Refinitiv 데이터에 따르면 주가는 7월 중순에 5프랑 아래로 떨어졌고 시가총액은 140억 스위스 프랑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주식은 수요일에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Vontobel의 분석가 Andreas Venditti는 고객 노트에서 Credit Suisse가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의 신뢰를 회복하는

데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투자 은행 검토가 Koerner의 올바른 초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은행은 4~6월에 15억 9000만 스위스 프랑(16억 5000만 달러)의 손실을 보고했는데, 이는 시장 컨센서스인 2억 600만 프랑보다 훨씬 큽니다.
Gottstein은 “2022년 2분기 결과는 특히 투자 은행에서 실망스러웠으며 소송 조항 및 기타 조정 항목의 증가에도 영향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분기에 세전 11억 2000만 스위스 프랑을 잃은 투자 은행은 연말까지 사업이 회복되기 전에 이번 분기에 다시 적자를 낼 것으로 예상됐다.
David Mathers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컨퍼런스 콜에서 “올해는 작년과 완전히 다른 투자 은행 업무 환경입니다.
투자 은행 점검의 일환으로 David Miller와 Michael Ebert가 비즈니스의 공동 대표가 되며,

현 수석 Christian Meissner는 전략적 검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자산 관리 부문에서 Credit Suisse는 McKinsey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미국 이외 지역에서 상위 2위의 글로벌 자산 관리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분해 검사
은행의 최신 계획에는 상반기 수치를 기준으로 올해 연간 168억 프랑에서 중기적으로 155억 프랑 미만으로 비용 기반을 줄이는 것이 포함됩니다.
3분기 실적과 함께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은행은 이전에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하고 2024년까지 연간 구조적 비용 절감을 10억에서 15억 프랑을 목표로 하는

11월 조직 개편의 일환으로 도입된 조치를 가속화한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