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 연료 고객을 거부하는

화석 연료 고객을 거부하는 홍보 및 광고 회사

3년 전까지만 해도 PR 및 광고 회사 사장인 Marian Ventura는 석유 및 가스 회사를 위한 프로젝트에 기꺼이 참여했습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기반을 둔 Don!의 설립자는 “내부에서 변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화석 연료 산업이 “명망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이 지역의 모든 지속 가능성 행사나 상을 후원하며, 물론 ‘큰 예산으로도 최고의 고객입니다.’

오피사이트 그런 다음 2019년에 Ventura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소위 “B Corp” 조직으로 인증하기로 결정했을 때 감정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화석 연료

이것은 기업이 가능한 최고의 사회 및 환경 표준을 충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인증 제도입니다.

“B 기업으로서 우리는 기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질문에 눈을 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누구에게 판매하고 있습니까?

내가 무엇을 팔고 있습니까? 10년 후에 내가 팔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을까요?”라고 Ms Ventura는 말합니다.

화석 연료

그 결과 그녀는 석유 고객을 줄이기 시작했지만 2021년에는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작년에 그녀는 Done! Clean Creatives라는 운동에 합류한 현재 350개의 광고 및 PR 회사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운동에 합류한다는 것은 그들이 화석 연료 회사나 그들의 무역 협회를 위한 미래의 일을 거부할 것을 서약함을 의미합니다.

Ventura는 “우리는 석유 및 가스와 관련된 최소 4명의 활성 고객을 중단하고 실제로 계속 들어오는 12개의 견적 요청을 거부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결정이 비판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와 더 강한 관계를 가진 사람들,

그들은 석유와 가스가 사회를 위한 대체할 수 없는 자원이라고 믿으며 책임 있는 방식으로 개발될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우리의 입장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유엔(UN)은 화석 연료의 연소를 인정합니다 – 석유,

천연 가스와 석탄 – “단연코 기후 변화의 가장 큰 기여자”입니다. “모든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거의 9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지난 4월 이 문제에 대해 “일부 정부와 기업 지도자들이 한 가지를 말하고 있다.

그러나 또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고배출량의 정부와 기업은 그저 눈을 감고 있는 것이 아니라 불길에 연료를 더하고 있습니다.”

한편, 유엔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의 올해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 광고 및 브랜드 구축 전략도 기업의 책임을 회피하려는 시도가 될 수 있습니다.” 더 엄격한 광고 규제가 필요한지 여부에 대한 연구는 계속되었습니다.more news

미국에 기반을 둔 Clean Creatives의 이사인 Duncan Meisel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화석 연료 고객에게 피칭을 하지 않는다고 개인적으로 말한 기관들이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입니다.”

그는 “화석 연료 산업은 정부가 책임을 묻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광고 대행사와 홍보 대행사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광고는 오해의 소지가 있고 기업이 실제보다 기후 행동에 더 전념하는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