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 대한 중국의 계획된 보안 기관 자치에 대한

홍콩에 대한 중국의 계획된 보안 기관 자치에 대한 ‘죽음의 종소리’-폼페이오
홍콩–중국이 홍콩에 국가보안법을 부과할 계획으로 본토 정보기관이 홍콩에 기지를 설치하는 것을 볼 수 있어 직접적인 법 집행과 미국이 홍콩의 자치권에 대해 “죽음의 전령”이라고 명명한 것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킵니다.

홍콩에

파워볼사이트 베이징의 공산당 통치자들은 금요일에 비평가들이 본토에서 허용되지 않는 독립된 법률 시스템과 시위할 권리를 포함한 많은 자유를 누리고 있는 구 영국 식민지의 전환점으로 보고 있는 법안의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민주화 운동가들과 정치인들은 이러한 법안이 1997년 영국이 홍콩을 중국에 반환한 “일국양제” 협정에 따라 보장된 자치권을 침해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이러한 법안에 반대해 왔습니다.

파워볼 추천 2014년 민주화 거리 시위의 지도자 중 한 명인 활동가 조슈아 웡은 트윗에서 “베이징은 무력과 두려움으로 홍콩인들의 비판적인 목소리를 잠재우려 한다”고 트윗했다.more news

홍콩 활동가들은 기업과 외교계에 충격을 가한 분리, 전복, 테러, 외국 간섭에 대처하기 위한 제안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일어나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외교관들은 홍콩에 새로운 베이징 기관을 설립하면 본토 보안 및 정보 당국에 집행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종종 폭력적인 반정부와 반 베이징 소요에 참여했던 대학생 케이(24)는 “이것은 시위를 다시 시작하기에 좋은 순간”이라고 말했다. 베이징은 혐의를 부인했다.

보안법 계획은 금융 허브로서의 도시의 위상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우려로 금융 시장을 강타했습니다.

홍콩 항셍지수는 5.6% 하락해 2015년 7월 이후 최대 일일 하락폭을 기록했다.

홍콩에

캐리 람 홍콩 총리는 홍콩 정부가 국가 안보를 수호하기 위해 중국 의회에 “전적으로

협력할 것”이라며 “이는 권리, 자유, 사법 독립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안은 무역 분쟁과 전염병 처리에 대한 상호 비난으로 이미 관계가 훼손된 중국과 워싱턴 사이의 긴장을 고조시켰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중국이 보안법을 ​​강행할 경우 미국이 “매우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비참한 제안”은 홍콩 자치에 대한 “죽음의 전령”이 될 것이며 미국은 홍콩인의 편에 섰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은 중국이 비참한 제안을 재고하고 국제적 의무를 준수하며 미국 법에 따라

홍콩의 특별한 지위를 유지하는 데 핵심적인 홍콩의 높은 수준의 자치권, 민주주의 제도, 시민 자유를 존중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

‘중국을 믿을 수 없다’

홍콩의 마지막 식민 총독 크리스 패튼은 채널 4 텔레비전과의 인터뷰에서 베이징의 당 지도부가 “겁에 질린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했다.

“(주석) 시진핑의 중국을 믿을 수 없습니다. 이는 이전 행정부와 다른 점이다.

그는 독재자로서 굳건해졌습니다. 그는 자신과 중국 정부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을 참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