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학생 흑인 졸업 코치 덕분에 학교 자신 대표

해밀턴 학생 해밀턴은 이제 4개 학교에 흑인 학생을 위한 3명의 졸업 코치가 있습니다.

그녀는 번쩍이는 불빛으로 도시를 빠르게 통과하지 않지만 Abdul-Baasit Sewaya Nsubuga에게 그의 졸업 코치에 대해 질문하면 Monique Pitt는 “최초 대응자”와 같다고 말합니다.

“내가 그녀에게 보여준 모든 문제는 그녀가 내가 그것을 극복하도록 도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Hamilton에 있는 Sir Allan MacNab Secondary School에서는 흑인 학생들이 모든 문제에 대해 도움을 받거나
그냥 인사를 나눌 수 있도록 문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예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11학년인 Sewaya Nsubuga는 첫 학기 말에 프로그램에 합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Pitt가 흑인 학생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을 찾고, 목표를 설정하고, 학업과 과외 활동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니크는 주변에 있고 싶은 사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Pitt는 Hamilton-Wentworth 교육청의 흑인 학생을 위한 세 번째 졸업 코치입니다.

그녀는 Sir Allan MacNab과 Sherwood Secondary School의 학생들을 돕고 Chad McPherson과 Michael Abraham은 각각 Bernie Custis Secondary School과 Westdale Secondary School의 학생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해밀턴 학생 흑인

McPherson과 Abraham은 2019년 가을에 주정부가 294만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를 시범 운영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온타리오주 흑인 졸업 코치 프로그램 확대

온타리오 주정부는 올해 56만6000달러, 내년 117만달러를 투입해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다.

Stephen Lecce 교육부 장관은 프로그램 업데이트와 함께 보도 자료에서 “우리는 유산, 신앙 또는 피부색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장벽을 허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braham, McPherson, Pitt는 졸업 코치라고 부르지만 학생들이 졸업장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데만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거의 매일 도움을 주는 학생들의 집단이 있습니다.

흑인 졸업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해밀턴 학생

McPherson은 “우리는 그들의 가족, 교사, 지도 카운슬러, 행정관과 연결하고 또한 해당 학생들과 매일 체크인을 합니다. … 그 학생들은 다른 학생들보다 우리 방에 더 많이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McPherson은 설명했습니다.

에이브러햄은 코치들이 학생들에게 무엇보다도 버스 티켓과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학생들이 출석 문제, 가정의 역동성, 새로운 학교 또는 멘토가 필요한 십대와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코호트에 참여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학생들에게는 졸업이 항상 목표가 아닐 수도 있다고 Abraham이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신용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다른 사람들은 직업을 구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때로는 그 아이를 그날 학교에 데려가는 것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무슨 일이 있어도 접근하는 방식을 취하고 … 가능한 한 총체적으로 노력하는 것입니다.”

Abraham과 McPherson은 원격 학습 속에서 학생들과 유대감을 형성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은 성장하고 있습니다.

Abraham과 McPherson은 파일럿이 시작되었을 때 그들의 코호트에 약 17명의 학생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이제 Abraham에는 약 21명의 학생이 있고 McPherson에는 23명의 학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