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의 한 나이트클럽은 트랜스

플로리다의 한 나이트클럽은 트랜스 여성에게 여자 화장실을 사용한 후 떠나라고 말했습니다.

한 트랜스젠더 여성이 여성 화장실을 사용한 후 플로리다 나이트클럽에서 쫓겨났다고 주장합니다.

NBC 포트 마이어스(Fort Myers) 계열사 WBBH에 따르면 파이퍼 에어즈(Piper Ayers)는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금요일 케이프 코럴(Cape Coral)에 메이저사이트 추천 있는 딕시 로드하우스(Dixie Roadhouse)에 “조금 재미를 느끼기 위해” 갔다고 말했다.

플로리다의 한

이 클럽이 플로리다 남서부 전체에서 1위 나이트클럽으로 선정되었다고 나와 있는 Dixie Roadhouse의 웹사이트에서는 무료로 라인 댄스를 고객들에게 가르칠 수 있는 “국가 테마의 파티 바”라고 설명합니다.

플로리다의 한

입구에는 “인종차별주의자, 성차별주의자, 동성애혐오자, 그냥 바보라면… 들어오지 마세요.”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그러나 Ayers는 그 메시지에도 불구하고 여자화장실을 사용한 후 보안요원과 마주쳤다고 말했다.

그녀의 친구 TJ 잭슨이 에어즈가 그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이유를 묻자 경비원은 “남자들이 여자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잭슨은 WBBH에 말했다.

Ayers는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매니저와 이야기를 나누러 갔다고 말했습니다. 매니저는 Ayers에게 그녀가 아직 변경하지 않은 신분증에 기재된 성별과 일치하는 시설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yers를 만난 또 다른 나이트클럽 후원자인 Sean Kelliher가 끼어들어 클럽 직원들에게 상황을 설명하려고 했습니다.

Kelliher는 WBBH와의 인터뷰에서 “이 여성은 트랜스 여성이며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드래그 퀸이나 크로스 드레서가 아닙니다. 이것은 트랜스 소녀이고 당신은 그녀를 숙녀로 대해야 합니다.”

그러나 Ayers는 직원들이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Dixie Roadhouse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Ayers는 WBBH에 그 경험이 그녀를 “무가치한”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사람이 아니거나 감정이나 감정이 없는 것처럼. 그냥 존중이 없다”고 말했다.

술집과 같은 공공 사업체의 차별을 방지하는 주 공공 시설법은 LGBTQ 지위에 따른 차별 금지 여부에 있어 전국적으로 매우 다양합니다.

22개 주와 워싱턴 D.C.는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에 근거한 차별을 명시적으로 금지합니다.

LGBTQ 싱크탱크인 무브먼트 선진화 프로젝트에 따르면 플로리다를 포함한 6개 주에서는 성차별에 대한 기존 금지를 LGBTQ 지위에 따른 차별을 포함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more news

위스콘신주에는 성적 지향에만 근거한 차별을 금지하는 공공 편의 시설법이 있습니다.

성 정체성, 나머지 21개 주와 5개 준주에는 LGBTQ 지위에 따른 차별을 명시적으로 금지하는 법률이 없습니다.

법원은 화장실 이용을 위해 차별법에 따라 소송을 제기하는 트랜스젠더에게 유리하게 판결을 내렸습니다.

2020년, 미국 순회 항소 법원 제11회는 플로리다에서 트랜스젠더 학생인 Drew Adams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그는 2015년 학교가 남학생 화장실 이용을 거부한 후 학교를 고소했습니다.

법원은 Adams가 연방 재정 지원을 받는 학교에서 성차별을 금지하는 연방법인 Title IX에 따라 남학생 화장실을 사용할 권리가 있다고 판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