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우승 캐나다 Hadwin 공동 9위 기록

플레이어스 호주, 최종 라운드에서 10번째 버디 공동 기록

Cameron Smith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가장 긴 주를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5일간의 악천후와 극적인 상황에 대한 역동적인 결론에서 Smith는 자신의 순수한 스트로크로 마지막 9개 홀 중 8개를 원 퍼트했으며
그가 우승하는 데 필요한 쿠션을 위해 자신의 경력에서 가장 용기 있는 샷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파 3의 17번 홀에서 2타 차로 앞서고 아일랜드 그린의 홀까지 135야드인 Smith는 깃발과 물을 분리하는 12피트의 차이를 나눴습니다.
공은 4피트 떨어진 곳에서 끝났고 호주인은 라운드에서 기록 동점인 10번째 버디를 만들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그가 그것을 필요로 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스미스는 18번 페어웨이 오른쪽 소나무 짚을 물속으로 펀칭했다.

페널티 드롭 후 그의 60야드 웨지는 홀 옆에서 3피트까지 회전하여 보기와 6언더파 66타를 쳤고 월요일 플로리다주 폰테 베드라 비치에서 열린 인도의 아니르반 라히리를 원샷으로 이기게 했습니다.

Adam Hadwin은 공동 9위에 올랐습니다. BC주 애보츠포드는 최종 라운드에서 5언더파 67타로 선두에 올랐다.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동료 캐나다인 Taylor Pendrith와 Corey Conners는 각각 공동 13위와 26위를 기록했습니다. Roger Sloan과 Mackenzie Hughes는 모두 컷에 실패했습니다.

원샷 리드로 최종 라운드를 시작한 라히리는 17번 홀 버디를 기록하며 1타가 더 필요해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그는 그린에 미치지 못했고 그의 피치는 컵 아래에 있었습니다. 69타로 마감했습니다.

Paul Casey는 69타를 쳤고 16번 홀에서 선두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위치에 있을 때 끔찍한 브레이크의 희생자였습니다.

값비싼 실수 플레이어스

13언더파 275타로 13언더파 275타를 친 스미스는 올해 두 번째이자 PGA 투어 통산 5번째 우승으로 골프 최고 부자인 상금 2000만 달러에서 360만 달러를 거머쥐었다.

이는 돈 그 이상, 4대 메이저 대회 3년 면제, PGA 투어 5년 면제를 넘어선 것이다.

이것은 가족만큼이나 중요했습니다. 월요일에 26홀을 치러야 하는 긴장된 압박에 흔들리지 않는 스미스는 팬데믹 기간 동안 여행
제한으로 인해 2년 이상 만나지 못한 어머니와 누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목이 메었습니다.

골프 기사 보기

스미스는 길을 따라 약 5마일 떨어진 폰테 베드라 해변에 집을 짓고 지난 주에 특별한 동창회를 위해 행복하게 공항으로 갔다.

그들은 그가 메이저 대회 다음으로 골프에서 가장 큰 상을 수상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Smith는 “여기에 그들이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주요 우선 순위는 그들과 어울리는 것이었습니다. 골프는 두 번째였습니다. 그들을 만나서 기쁘고 그들에게 승리를 거둬서 기쁩니다.”

Lahiri의 유일한 큰 실수는 파3 8번 홀에서 팔메토 덤불에 티샷을 한 것이었고, 그로 인해 양보 지역 근처에서 드롭을 하게 되어 더블 보기로
이어졌습니다. 그것이 그가 하루 종일 떨어뜨린 유일한 샷이었고 PGA 투어에서 그의 최고의 마무리는 218만 달러의 상금과 함께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