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뱅크 수요 급증으로 올 겨울 가장

푸드 뱅크 수요 급증으로 올 겨울 가장 배고픈 음식 막을 수 있다고 경고

푸드 뱅크

카지노 제작 독점: 제공자의 거의 70%가 사람들을 외면하거나 비상 배급량을 줄여야 할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 전역의 푸드 뱅크는 이번 겨울에 가장 배고픈 가족을 먹여 살리는 데 방해가 될 “완전히 지속 불가능한” 수요 급증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169개 푸드뱅크를 대표하는 단체들은 가디언에 긴급 구조를 요청하는 사람들의 수가 이미 “극적으로”

증가했으며 앞으로 몇 주 동안 “암울하고 불안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169개 제공자 중 거의 70%가 이번 겨울에 사람들을 외면하거나 비상 배급량을 줄여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4분의 3은 급증하는 수요에도 불구하고 4월 이후 식량 기부 수준이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경고는 보리스 존슨의 후임 총리로 유력한 리즈 트러스(Liz Truss)가 긴급 생계비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에 대한 압력이 높아지면서 인플레이션이 치솟을 것이라는 새로운 예측이 나오는 가운데 나왔다.

수요일에 발표된 수치에 따르면 8월에 상점 가격이 기록적으로 5.1%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농민들의 비용을 증가시켰기 때문입니다.

영국 소매 컨소시엄(British Retail Consortium)과 시장 조사 회사인 NielsenIQ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상점

가격 인플레이션은 신선 식품 가격의 10.5% 상승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는 글로벌 금융시스템이 붕괴 직전인 2008년 9월 이후 최고치다.

푸드 뱅크

미국 투자은행인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는 화요일 에너지 도매 가격이 현재의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어

가계와 기업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경우 영국의 인플레이션이 1975년에 세운 전후 기록에 근접한 내년에 22%를 넘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겨울이 오기 전에 유럽의 가스 저장고를 채우려는 노력이 예정보다 앞당겨진 것으로 보인다는 보고가 있는

가운데 화요일 영국의 가스 가격이 20% 이상 하락한 희망의 빛이었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거의 기록적인 고점에서 완화되었지만 에너지 위기가 시작되기 전보다 여전히 12배 높으며

Truss와 그녀의 리더십 경쟁자인 Rishi Sunak 모두 이번 가을에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 위기를 완화할 계획을 세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겨울.

조나단 애쉬워스(Jonathan Ashworth) 그림자 노동 및 연금 장관은 “푸드 뱅크도 수요를 충족할 수 없기 때문에

이번 겨울에 상점을 닫아야 할 수도 있다고 경고할 때, 우리는 국가가 조치 없이 재앙으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 가족과 연금 수급자들은 진정한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노동당은 에너지 요금을 동결할 것이지만 대신 보리스 존슨은 허영심 투어에, 수상은 뉴욕 졸리를 타고, 리즈 트러스는 이 위기에 대한 답이 없기 때문에 조사를 피하고 있습니다.”

Independent Food Aid Network UK(Ifan UK)의 설문조사에서 169개 푸드뱅크를 대표하는 조직의 거의 90%가

4월 이후 수요가 증가했다고 밝혔고 87%는 공급 문제로 타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5명 중 1명은 이미 식량 소포의 크기를 줄였으며 자선 단체의 절반 이상이 이미 식량 소포를 대량으로 확보하기 위해 제한된 현금 보유액을 채워야 했습니다.More news

스코틀랜드의 Kirkcaldy Foodbank는 식품 가격 상승과 기부금 폭락으로 인해 2022년 상반기에 56,000파운드의 적자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