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바, 쿠티뉴, 아자르 & 축구 역사상 가장 비싼 이적료

포그바, 쿠티뉴, 아자르 & 축구 역사상 가장 비싼 이적료

폴 포그바가 8900만 파운드에 합류한 후 맨유를 6년 동안 자유계약으로 떠나게 되면서 GOAL은 이 게임에서 최악의 거액 거래를 선택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돈은 축구계를 움직이게 하지만 큰 지출이 항상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실제로, 아래에 GOAL이 설명하는 것처럼, 역대 가장 큰 이적의 과다는 터무니없이 값비싼 실수로 입증되었습니다…
12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인터 – 바르셀로나 (2009)
파워볼 추천 Zlatan Ibrahimovic이 처음으로 여러분에게 말했듯이, 그는 게임의 절대적인 전설입니다. 그러나 그의 바르셀로나 이적은 역사상 가장 비참한 거래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Blaugrana는 Ibrahimovic을 위해 Inter €69.5m(£59m/$75m)를 지불했을 뿐만 아니라 2009년 챔피언스 리그의 영웅 Samuel Eto’o를 넘겨주었습니다. 준결승.

그 단계에서 스웨덴과 당시 바르셀로나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와의 관계는 완전히 무너졌고, 이브라히모비치는 카탈루냐가 그의 전 감독인 조세 무리뉴 앞에서 “공이 없다”고 “자책했다”고 비난했다.

스트라이커의 에이전트인 고 미노 라이올라(Mino Raiola)도 과르디올라를 “겁쟁이”라고 낙인찍었고 2012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감독을 맡기까지 했습니다.

Ibrahimovic이 모든 대회에서 21골을 넣었다는 것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틀림없이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인격 충돌입니다.

포그바, 쿠티뉴,

11로멜루 루카쿠: 에버튼 – 맨유 (2017)
‘Big Rom’은 곧 우리 목록에서 두 자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첼시로의 이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이적보다 더 나빠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는 여전히 Stamford Bridge에서 상황을 되돌릴 시간이 있지만 GOAL이 보고한 대로 그가 이미 Nerazzurri에

임대로 재입국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관련된 금액을 감안할 때 그의 미래는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은 그의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시간은 재앙이었다는 것입니다.

루카쿠는 자신이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끼는 반면, 게리 네빌을 포함한 많은 맨유 팬들은 그가 레드 데블의 공격을 이끌 만큼 적합하지도 재능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한 가지는 £75m(9400만 ​​달러)의 수수료가 끔찍한 사업으로 판명되었다는 것입니다.

10케파: 애슬레틱 클럽 – 첼시 (2018)
케파의 기록적인 7,200만 파운드(약 1200억 원)의 첼시 이적은 얼마나 성공적이지 못했는가?

글쎄요,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키퍼는 2020년에 에두아르 멘디가 도착한 이후로 가격의 3분의 1도 안되는 가격에 리저브되어 왔습니다.

GOAL이 밝혔듯이 케파는 이번 여름에 떠날 것으로 예상되며 첼시에서의 그의 시간은 아마도 카라바오 컵과 영원히 연관될 것입니다.

첫째, 2019년 결승전에서 교체를 부끄럽게 거부했고, 둘째, 리버풀과의 2022년 토너먼트 결정전에서 승부차기만을 위해 등장한 후 단 한 번의 선방에도 실패하고 결정적인 스폿킥을 날린 것입니다.more news

9알바로 모라타: 레알 마드리드 – 첼시 (2017)
많은 전문가들이 Alvaro Morata의 에이전트가 업계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으로 골을 넣으려고 애쓰는 스트라이커가 계속해서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유럽의 엘리트 클럽으로 이적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모라타는 2016-17 시즌에 프리메라 디비전에서 15골을 넣었고, 이를 통해 첼시는 6천만 파운드(7천 5백만 달러)에

그를 레알 마드리드에서 영입했지만, 이는 그의 역대 최고 기록으로 남아 있습니다.

실제로 이 스페인 국가대표는 2019년 1월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비참한 18개월을 보내는 동안 프리미어 리그에서 단 16골을 기록했습니다.

당시 그는 영구 이적을 위해 임대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할 수 있었습니다.

모라타는 잉글랜드에 있는 동안 언론이 그를 빠르게 비판해야 한다고 느꼈지만, 지출 규모를 감안할 때 그의 골 리턴을 실망으로 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