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일자리 창출’

‘지역 일자리 창출’

일자리

토지노사이트 제작 말레이시아인들은 2023년 예산이 사람 중심이 되고 국가가 Covid-19 전염병에서 천천히 회복됨에 따라 불확실성과 도전을 해결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정부가 국내 경제를 발전시키고 더욱 강화하는 데 계속 집중하기를 바랍니다.

영업 담당자인 Tan Lay Mai는 2020년과 2021년이 전 세계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대부분의 기업에 어려운 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제가 서서히 회복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도 생활비도 동시에 필수품의 가격 인상으로

인해 상승하고 있다고 한탄하며 정부가 이 문제를 해결해주기를 바랐습니다.

그녀는 연방 정부와 조호르 정부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더 많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Tan은 “우리는 공화국에서 일할 말레이시아인을 찾고 있는 싱가포르 기반 회사로부터 많은 구인 광고를 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광고된 직업이 S$1,500(RM4,800)의 초봉을 받는 F&B 아울렛 직위, 트럭 및 버스 운전사 및 공장 노동자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학교 학생 Azrul Abdullah(16세)는 고용 기회가 정부가 내년 예산에 집중해야 할 분야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역 일자리 창출’

그는 “취업 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으며, 졸업생과 대졸자들은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Azrul은 말레이시아가 하이테크 투자를 유치하려면 더 높은 숙련된 인력을 생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더 많은 학생들이 기술 또는 직업 과정에 등록하도록 장려하는 정부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가족의 노점에서 일을 돕고 있는 Azrul은 바하사 말레이시아, 영어, 북경어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이 취업 지원 시 유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말레이시아 학생들은 학교에서 제3 또는 제4 언어를 배우도록 권장되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ithia Ponukon 수석 매니저는 팬데믹과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에 대처하기

위해 내년 예산에서 라캬트족의 복지를 우선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와 동시에 우리 정치인들은 말다툼을 멈추고 정치적 차이를 제쳐두고 국민의 복지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72세의 Nithia는 말레이시아가 더 많은 투자자를 계속 유치하기를 원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말레이시아가 지역의

다른 국가에 패할 경우 정치적 안정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세계의 다른 국가와 마찬가지로 말레이시아도 전염병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Nithia는 “말레이시아는 외국인 노동자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현지 구직자들을 위한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예산 2023에서 특히 노인들을 위한 건강 관리 측면에서 노인들을 위해 더 많은 상품이 준비되기를 희망했습니다.

Tengku Datuk Seri Zafrul Abdul Aziz 재무장관은 2022년 10월 7일 의회에서 2023년 예산안을 상정할 예정입니다.
72세의 Nithia는 말레이시아가 더 많은 투자자를 계속 유치하기를 원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말레이시아가 지역의 다른 국가에 패할 경우 정치적 안정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세계의 다른 국가와 마찬가지로 말레이시아도 전염병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