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기후변화 억제 미흡

정부 기후변화 대비 미흡

정부 기후변화

정부,기후변화 억제 미흡
로저 하라빈 작자정부는 기후변화 영향으로부터 영국을 고립시키려는 노력이 불충분했다는 것을 인정했다.

영국의 기후 변화 비용은 “높고 증가하고” 있으며, 매년 수십억 파운드에 이를 수 있다고 보고서는 말한다.

장관들은 최악의 영향을 억제하기 위해 훨씬 더 멀리 그리고 더 빨리 가야 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기후 변화가 새로운 주택이나 사회 기반 시설과 같은 모든 장기적 결정에 내재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목표는 미래에 비용이 많이 드는 교정 조치를 피하는 것이어야 한다.

정부는 또한 열 기후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은 낮지만 영향력이 큰 사건들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였다.

정부

이 보고서는 영국의 기후변화 취약성에 대한 공식 자문위원인 기후변화위원회의 분석에 대한 대응책이다.

“기후 변화가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세대의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이며 이미 우리의 행성과 삶의
방식에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주기 시작했다”고 보고서는 시작한다.

그것은 61개의 기후 위험이 사회의 여러 부문에 걸쳐 있음을 나타낸다.

보건 및 생산성은 많은 가정, 기업, 공공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보고서는 토양 건강과 농장 생산성 악화, 용수 공급 감소, 대체 에너지 공급에 대한 영향 등을 경고하고 있다.

기후 변화에 대한 정말 간단한 가이드
환경청의 ‘적응 또는 사망’ 경고
영국은 기후 혼란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경고했다.
예를 들어 영국이 추가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비주거용 부동산의 홍수 관련 피해 비용은 2050년까지 27%,
2080년까지 4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지적했다.

그것은 단지 섭씨 2도의 온도 상승과 함께 – 심지어 상대적으로 낮은 수치조차도 달성하기가 매우 어려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