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전염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지혜로운 말
이번 주 초 시가현은 중국 후난성에서 마스크 2만장을 선물로 받았다.

배송 상자에는 “가까운 친구에게는 거리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져 있어도 나란히 있습니다.”

전염병을

토토사이트 추천 아사히 신문의 지역 뉴스 섹션에 따르면 이 선물은 2월 말에 시가현 정부가 후난성에 기증한 수술용 장갑 1만 쌍에 대한 대가로 주어졌습니다.more news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료, 교육 및 기타 사회 부문에서 비애의 외침이 들립니다.

다음은 지난 주에 아사히 신문에서 본 기억에 남는 댓글입니다.

사이타마현의 30대 여성은 초등학교 1학년 딸이 “학교가 더 이상 우리 학교처럼 느껴지지 않는다. 가고 싶지 않다”고 하소연하자 어찌할 바를 몰랐다.

학교에서는 필요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임시 탁아소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아이들은 교실에서 대화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고 화장실을 쉬는 시간에만 방을 나갈 수 있었습니다.

딸의 괴로움을 보고 그녀는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군마현의 한 개업의는 “우리 GP가 이중고를 맞고 있다”고 한탄했다.

그 말은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다는 두려움과 함께 해로운 소문이 퍼지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전염병을

의사는 “동네 어린이집에서 감염 사례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런데 내 진료실과 아무 상관이 없는데도 그 환자가 내 병원이라는 소문이 돌고 내 진료소를 찾는 사람들이 급감했다.”

세계 선진국들이 대유행을 막기 위해 애쓰는 동안 전염병 전문가들은 혼란을 임상적 객관성으로 관찰했다.

그는 과거 아프리카에서 발생한 에볼라와 콜레라에 대해 국제사회가 냉담한 태도를 보인 점을 언급하며 “선진국에서 팬데믹이 발생하지 않는 한 대형 제약회사와 연구자들은 큰 관심을 두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주가가 심하게 변동하고 도쿄 올림픽이 연기되고 사람들이 집에 머물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니가타현의 한 초등학교 교장은 졸업생들에게 “가장 어두운 밤도 지나고 해는 떠오를 것이다. 모두 고개를 들고 웃으면서 앞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그것이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태도입니다.

–아사히신문 3월 27일자


Vox Populi, Vox Dei는 문화, 예술 및 사회 동향 및 발전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인기 있는 일간 칼럼입니다. 베테랑 아사히신문 작가들이 집필한 이 칼럼은 현대 일본과 그 문화에 대한 유용한 시각과 통찰을 제공한다. 그는 과거 아프리카에서 발생한 에볼라와 콜레라 발병에 대해 국제사회가 냉담한 무관심을 보인 점을 언급하며 “팬데믹이 발생하지 않는 한 선진국에서는 큰 제약회사나 연구원들이 별로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주가가 심하게 변동하고 도쿄 올림픽이 연기되고 사람들이 집에 머물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니가타현의 한 초등학교 교장은 졸업생들에게 “가장 어두운 밤도 지나고 해는 떠오를 것이다. 모두 고개를 들고 웃으면서 앞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