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아프가니스탄 주장 칼리다 포팔

전아프가니스탄 주장 선수를 돕다

전아프가니스탄 주장

때가 되자 파티는 휴대폰을 도난당하거나 압수당할 경우를 대비해 카터의 팔에 전화번호를 적었다. Carter는 또한 Fati에게 선수들이 그룹 간의 배터리 수명을 보존하기 위해 휴대폰을 켜고 교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Fati는 지시에 따라 가능한 한 적게 들고 집을 나갔습니다. 그녀는 얼굴도 덮는 긴 옷을 입고 있었다. 공항으로 향하는 여정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 중 어떤 것이든 플레이어가 길을 걷지 못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Popal의 조언은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3일 동안 짐을 꾸리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전화 충전기, 옷, 물 외에도 Fati는 큰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다른 물건을 가져가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국가 대표팀 반바지 중 하나를 가지고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속옷처럼 입었는데 그게 무서웠어요.”

공항의 상황은 정말 절망적이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였으며 일부는 이 나라의 가장 먼 지역에서 여행을 왔습니다.

“사람들은 서로를 꽉 쥐고 최대한 빨리 안으로 들어가려고 했습니다.”라고 Fati는 말합니다.

전아프가니스탄

“그것은 삶과 죽음의 문제였습니다. 모두가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대다수의 경우 스크램블은 헛된 것이었습니다.

Carter는 “당신의 이름이 목록에 없거나 공항 안에 당신을 데리러 오는 사람이 없다면 당신은 탑승하지
않은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게이트에 있는 해병대원들이 들어갈 수 있도록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했습니다.”

Carter는 Fati에게 “북쪽 게이트에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정확한 시간에 거기에 있어야 하고 내가 말하는 암호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는 이해할 것이고 질문이 없을 것이며 여러분은 안에 있을 것입니다.”

그 암호는 2차 세계대전의 해병 영웅 존 바실론의 이름이었고 해병대가 창설된 날짜(1775년 11월 10일)와 다양한 기호가 결합되었습니다.

Carter는 “그게 게이트에 있는 해병대원들이 찾고 있는 것이라고 나에게 전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병들은 다른 해병이 그녀에게 그 표지판을 쓰라고 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북쪽 문에서 파티와 그녀의 일행은 등을 돌렸다.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그 코드를 보여주려고 했지만 군인이 거절하며 “어떤 국가대표팀이요? 당신은 누구세요?” 파티는 말한다.

그는 “미국 여권이 있다면 우리는 당신을 들여보내줄 것이지만 다른 선택지는 없다”고 말했다.

휴스턴에서 Carter는 계획을 재조정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작전 모드에 있었기 때문에 그 시점에서 마음이 가라앉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OK라고 말했습니다.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게이트에 있는 사람들에게 다시 연락하여 당신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도록 시간을 주십시오.

“나는 그녀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그렇습니다. 나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그 스트레스가 그녀에게 전달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Fati와 나머지 선수들은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가 공항 밖에 있었던 시간은 48시간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날씨가 너무 더웠고 공기가 없었어요. 주변 아이들이 울고 소리지르며 ‘집에 가자, 죽고 싶지 않다’고 했다. 총성이 들릴 때마다 비명을 질렀다.

“뭔가를 하고 방법을 찾기 위해 저를 쳐다보는 눈이 너무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