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은 10억

잭슨은 10억 달러의 물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연준은 미시시피에 7,500만 달러를 제공했습니다.

잭슨은 10억

후방주의 환경 보호국(EPA)은 최근 미시시피 주에 물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7,500만 달러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긴급 사태를 촉발한 문제에 직면해 있는 잭슨 시에서만 수도 시스템을 완전히 교체하려면 10억 달러가 필요하다고 시 시장은 말했습니다.

잭슨의 많은 주민들은 주강 범람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물이 없어 시의 O.B. 커티스 워터 플랜트.

이 문제로 인해 “많은 잭슨 고객들에게 수압이 낮거나 아예 없었습니다”라고 시는 물 부족이 앞으로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잭슨은 10억

잭슨이 물 문제에 직면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도시는 홍수가 나기 한 달 전에 물이 끓어오르기 시작했다는 경고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Engineering News-Record에 따르면 2021년 2월에 폭풍우로 장비가 동결되고 수천 명이 몇 주 동안 물 없이 생활한 후 또 다른 물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미시시피 투데이(Mississippi Today)는 수요일에 지난 달 EPA가 빈번한 라인 끊김, 물 저장 문제, 부실한 유지 관리, 고객

불만을 포함하여 시스템 문제를 신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2021년 12월에 EPA는 미시시피주가 새로 서명된 기반 시설법의 일부로 물 기반 시설 프로젝트를 위해 7,500만 달러를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기관은 성명에서 “이 자금은 미국의 노후화된 물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식수 및 PFAS(폴리플루오로알킬 물질) 오염의

납과 같은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중요한 물 기반 시설이 필요한 잭슨과 같은 지역사회는 이 새로운 자금 지원을 신청하도록 권장될 것입니다.”라고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2월, 도시가 또 다른 물 위기에 직면했을 때, 잭슨 시장 초크웨 루뭄바(Chokwe Lumumba)는 WLBT 방송국에

이 도시의 수도 시스템을 수리하는 데 약 10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리하는 데 매우 비싼 시스템입니다. 우리 전체 시스템을 교체하는 데 문자 그대로 10억 달러가 넘는 비용이 드는 백년 된

파이프를 교체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Lumumba는 “수처리 시설은 이를 복구하기 위해 최대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뉴스위크에 보낸 성명에서 EPA 대변인은 “물 위기에 대한 조정된 연방 대응의 일환으로 행정관 Regan은 미시시피 주 잭슨에 EPA 직원을 배치하여 시의 수처리 시설에 대한 비상 평가를 지원했습니다. .”

“EPA는 또한 OB Curtis 수처리 플랜트 수리를 돕기 위해 중요한 장비를 신속하게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물 위기를 계속 면밀히 모니터링하면서 모든 수준의 정부와 협력하여 잭슨 주민들을 지원하고 모든 사람이 안전한 물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믿을 수 있는 물”이라고 대변인이 덧붙였다.

최근 며칠 동안 미시시피 주지사 Tate Reeves는 잭슨 주민들에게 수돗물을 마시지 말라고 경고했으며 미시시피 주 보건부는

주민들에게 샤워하는 동안 입을 열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미시시피주 보건부의 짐 크레이그(Jim Craig) 보건국장은

주민들이 마실 물을 끓여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