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대 인도

잉글랜드 대 인도: Edgbaston이 내가 본 최고의 경기 중 하나를 이겼습니다 – Agnew

잉글랜드가 인도를 상대로 한 기록 추이는 내가 테스트 매치 스페셜 해설위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본 최고의 승리 중 하나였습니다.

인도는 너무 강한 팀이기 때문에 잉글랜드가 378개(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추격전, 올 여름 연속 275개 이상 중 4위)를 달성하고 재편된 시리즈 2-2를 무승부로 이끌었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인도는 주장 Rohit Sharma와 함께 일부 선수를 누락했기 때문에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잉글랜드

테스트 전 주에 COVID-19 테스트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사용할 수 없었고 동료 오프너 KL Rahul은 스포츠 탈장으로 외출했습니다.

워밍업으로 레스터셔와의 4일 경기로 준비도 거의 없었다.

이 테스트는 투어 파티에서 코로나의 결과로 작년 9월부터 재배열되었습니다.

잉글랜드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 모든 것을 토론에 넣어야 하지만 인도는 세계 최고의 볼링 공격 중 하나이며 훌륭한 타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가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공격할 수 있게 된 것은 정말로 이것을 매우 주목할 만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투수들에게 다시 압력을 가할 수 있었고 그 성과는 바로 상위 브래킷에 있습니다.

2019년 헤딩글리에서의 Ashes 우승은 Ben Stokes와 Jack Leach가 마지막 위켓에서 76타를 기록하면서 무패 135타를 쳤고, 분명히 이것보다 더 극적이었습니다.

그러나 테스트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그 만큼의 득점을 하는 것은 그리 자주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게임 역사상 아홉 번째로 큰 추격전이었습니다.

그들이 4.93점의 득점으로 단 3개의 위켓만 다운시키면서 매우 쉽고 빠르게 득점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매우 주목할 만합니다.

피치는 완전히 스스로 행동했고 불량 배달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잉글랜드가 목표물을 공격한 방식은 놀라운 자신감의 표현이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현재 플레이하는 방식에 대해 저를 놀라게 하는 것입니다.

겨울에 자신감이 전혀 없는 팀이었다.

3월에 호주에 4-0으로 패하고 서인도 제도에 1-0으로 패했습니다.

Brendon McCullum이 한 일은 정확히 우리가 그가 하기를 바랐던 것입니다.

그는 이 같은 선수들을 집어들고 최근의 고통스러운 기억을 지울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잃어버렸고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패배감이 없습니다.

그는 처음부터 이 모든 것을 해냈고 그것이 바로 예외적인 것입니다.

선수로서 코치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고 느낄 때 경영진은

그리고 선택기 – 그리고 당신이 이런 식으로 플레이한다고 해서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 당신의 공격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매우 흥미진진합니다.more news

우리는 오프너 Alex Lees의 플레이 방식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공격적이고 자유로운 4박 5일 게임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피치의 세 번째 공으로 돌진하고 4분 동안 모하메드 샤미를 위켓 중앙으로 걷어차고 나서 라빈드라 자데자에게 공격을 가하는 것을 보기 위해,

러프에 볼링을 치고 있던 그의 접근 방식은 태도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그 결과 Zak Crawley는 시간을 할애할 수 있었고 확실히 이익을 얻었습니다.

잉글랜드가 2볼마다 득점에 가까운 득점을 한 3위 50을 제외하고는 추격전이 기본적으로 런어볼이었다는 점이 흥미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