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 이 아닌 영향

코인파워볼 유출

유출

폴리티코가 처음 보고한 미국 대법원 의 유출된 의견 은 대법관 과반수가 낙태권을 합법화하는 획기적인 Roe 대 Wade 판결을 뒤집는 데 투표한 것으로 화요일 국회 의사당을 뒤흔들었습니다.

그러나 민주당은 이 뉴스가 개인의 기본권을 재편하고 중간선거의 틀을 재구성했다고 주장하면서 공화당은 결정이 유출되었다는
사실에 크게 초점을 맞췄다. 대부분의 GOP 의원들은 가능한 판결이 여성의 건강 결정과 2022년 정치 환경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질문을 회피했습니다.

공화당 상원의 캠페인 부문 의장을 맡고 있는 공화당의 릭 스콧(Rick Scott) 상원의원은 기자들에게 자신이 “생명을 지지한다”고
말했지만 법원의 “진정한 결정”이 무엇인지 듣기를 기다려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문제가 중간고사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압박을 받은 Scott은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문제이지만
“인플레이션도 그렇고 범죄도 그렇고 국경도 그렇고”라고 말하면서 이를 얕잡아 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GOP 지도자들은 누출에 대한 조사를 위해 압박합니다. 유출

R-Ky.의 Mitch McConnell 상원 원내대표는 “충격적인 새로운 침해”에 대한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그는 범죄가 저질러지면 법무부가 “완전히 추적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누출이 “결과를 좌우하기 위해 부적절한 압력
캠페인을 일으키려는 노력의 거의 틀림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법무부는 화요일 NPR의 질문에 이 문제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존 로버츠 대법원장은 의견 초안의 진정성을 확인하고 서면 성명을 통해 “배신”이라며 법원의 최종 입장을 대변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조사를 지시 했고 법원의 업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cConnell은 이번 가을 여성과 중간고사에 대한 결정의 영향에 대해 압박을 받았을 때 “오늘의 이야기는 아닙니다.”라고 말하면서
이러한 질문을 피했습니다.

McConnell은 “누락된 초안이 아니라 초안이 유출되었다는 사실 – 오늘 뉴스가 무엇인지에 집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강의를 실례합니다.”

미주리주 공화당 상원의원 조시 홀리(Josh Hawley)는 초안이 공개되자 대법원에 의견을 발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압력 캠페인”의 일부라는 McConnell의 주장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는 무단 공개에 책임이 있는 사람에 대한 증거가 없다고 인정했지만 전 대법원 서기인 Hawley는 이 사건을 “법원의 무결성과 독립성에 대한 공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오하이오주 공화당 상원의원 롭 포트만은 자신이 낙태를 반대하는 권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최종 판결의 가능한 방향에 대해 낙담하지 않았지만 폭풍우 이후 “불행하게도 법원은 이제 어느 정도 존경심을 잃었다”고 말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