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세계 식량 가격 5개월 연속 하락

유엔 세계

유엔 세계 식량 가격 5개월 연속 하락

UN의 식량 물가 지수는 5개월 연속 하락했으며, 이는 전 세계 생활비를 높이는 주요 압력 중 하나가 완화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온라인카지노 이 지수는 8월에 138로 떨어졌고 현재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보다 낮습니다.

두 나라 모두 해바라기 기름, 옥수수, 밀을 포함한 작물의 주요 수출국이었습니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는 지난 7월 유엔이 지지한 우크라이나 항구 재개 협정이 곡물과 식물성 기름 가격을 낮추었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공급품이 국제 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FAO의 Erin Collier는 BBC에 “가격은 여러 가지 이유로 하락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곡물은 올해 식품 가격 상승의 “주요 동인”이었지만 “특히 캐나다, 미국,

러시아에서 수확이 조금 더 좋아 보이기 때문에” 공급이 증가하고 있다고 Collier 씨는 설명했습니다. 세 나라 모두 밀의 주요 수출국입니다.

다른 식품 카테고리의 경우 “수출 제한 완화는 설탕과 유가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고

특정 제품에 대한 수요 감소는 육류 및 유제품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Ms Collier는 덧붙였습니다.

팜유에 대한 인도네시아의 일시적인 수출세 인하로 인해 식품 제조업체는 대량으로 사용하는 식물성 기름에 대해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주도하는 식품More News
식량 비용은 전 세계 인플레이션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였습니다.

유엔 세계

이번 주 유로존은 인플레이션이 8월에 연율 9.1%로 진행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에너지는 38.3% 증가하여 가장 큰 기여를 했으며 가공되지 않은 식품은 10.9% 증가했습니다.

영국과 미국의 가장 최근 인플레이션 수치는 비슷한 그림을 그립니다.

면밀히 관찰되는 기압계인 FAO 지수는 유제품, 육류 및 설탕과 같은 다른 식품 범주의 비용도 하락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쇠고기 및 기타 소 제품 가격은 “일부 주요 수출국의 약한 내수 수요로 하락했다”며, 이는 아마도 소비자들이 더 저렴한 대안으로 전환하고 있음을 반영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농산물 회사 ED&F Man의 연구 책임자인 Kona Haque에 따르면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옥수수, 육류, 식물성 기름 및 기타 제품과 같은 식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것이라는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계속되는 공급망 문제와 가격 변동이 걸러내는 데 걸리는 시간 때문에 모든 국가가 이러한 낮은 가격의 혜택을 즉시 느끼는 것은 아니라고 Haque는 말했습니다.

FAO 지수는 3월 최고치인 159.7에서 크게 하락했지만 1년 전보다 10포인트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유럽의 폭염과 파키스탄의 홍수를 곡물 가격에 미치는 극한 날씨의 영향 증가의 예로 인용한 Ms Haque에 따르면 가격 변동성이 증가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도전
이번 주 우크라이나 농업부 장관인 Mykola Solsky는 전쟁으로 인해 향후 수확이 어려울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내년 추수를 위한 밀과 보리 재배면적은 러시아의 침공으로 인해 최소 20% 감소할 전망이다. 우크라이나 농업 위원회(Ukrainian Agrarian Council)도 자금 부족으로 생산량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Collier씨는 이러한 최근 하락 이후에도 세계 식품 가격은 2011년 최고점 때보다 높게 유지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지금도 여전히 높은 가격을 유지하는 많은 요인이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치솟는 에너지 가격이 포함되며 이는 비료가 농부들에게 여전히 매우 비싸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공급 불확실성”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