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서방의 현대식 무기로

우크라이나 전쟁: 서방의 현대식 무기로 러시아의 돈바스 진격 저지

우크라이나 전쟁

먹튀검증 동부 우크라이나의 최전선에 있는 군인들은 정교한 서방 무기가 러시아의 맹렬한 폭격을 저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잠깐의 잠잠함입니까, 아니면 갈등의 흐름이 바뀌고 있다는 신호입니까?

다섯 개의 연기 기둥이 몇 주 동안 러시아의 지속적인 폭격을 받고 있는 거의 황량한 농촌 마을인 바크무트

바로 북쪽의 언덕에 있는 맑고 푸른 하늘을 뚫었습니다.

86세의 안나 이바노바(Anna Ivanova)는 지팡이를 짚고 정원에서 잡초를 뽑기 위해 허리를 굽히며 “이것은 우리에게 생명이 아니다.

안전한 곳은 어디에도 없다. 솔직히 내 인생이 끝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머리 위로 낮게 포효했다.

10분 후, 다섯 번 이상의 큰 굉음이 서쪽으로 눈부신 노란 해바라기 밭 위로 굴러 떨어졌습니다. 남쪽의 도네츠크

근처의 버려진 농촌 마을 – 마치 러시아의 연삭, 겉보기에 무차별적인 포격이 여느 때와 같이 열광적으로 남아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네츠크 외곽의 밀밭 한 구석에서 자신의 이름인 드미트로만 알려달라고 요청한 우크라이나 포병 부대의

사령관은 단호했다. “그들은 자주 발사하지 않습니다. [러시아군의] 포병 발사 속도가 절반으로 떨어졌습니다.

어쩌면 더 많을 수도 있고, 아마도 2/3로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그가 옆에 있는 대형 녹색 차량의 측면을 두드리며 말했습니다.

차량 – 러시아 점령 지역을 향해 남쪽을 가리키는 거대한 총신이 있는 자주포 -는 프랑스에서 제조한

Caesar로, 현재 Donbas 전역의 시골 길을 따라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점점 더 많은 정교한 서구 무기 중 하나입니다.

드미트로와 여기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러시아에 대한 전세를 뒤집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귀청이 터질 듯한 폭발과 함께 Caesar는 Dmitro가 27km(16마일) 떨어진 곳에서 러시아 보병 부대와 몇

개의 포탄이라고 말한 포탄 세 개 중 첫 번째 포탄을 발사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훨씬 더 정확해졌습니다. 그리고 훨씬 더 멀리 그들을 칠 수 있습니다.” 그가 싱긋 웃으며 말했다.

1분 안에 포병 팀은 두 발의 포탄을 더 발사했고 러시아 포병이 위치를 추적하고 반격하기 전에 차량은 이미 빠르게 멀어지고 있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 민간인과 군인들은 인터넷에 업로드된 드론 영상과 기타 비디오가 러시아 영토에서

일련의 대규모 폭발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종종 기뻐하며 지켜보았습니다.

이것들은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보관된 대형 탄약고라고 널리 알려져 있지만, 이제는 미국 히마르와 폴란드

크랩 곡사포를 포함하여 새로 도착한 서구 무기의 손이 닿을 수 있는 범위 내에 있습니다.

슬로뱌스크 수비를 맡은 자원봉사 부대를 지휘하는 수염 난 52세 유리 베레자가 말했다. 최근 어느 날 아침에 한

시간 넘게 도시 동쪽에 있는 방어 참호망을 방문했을 때 폭발음은 단 한 건도 들리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것은 모두 당신이 우리에게 준 대포 덕분입니다. 정확성 때문입니다.”라고 Bereza가 말했습니다. “이전에 러시아는 우리가

가진 1개당 50개의 총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5대 1에 가깝습니다. 이제 그들의 이점은 미미합니다. 동등하다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베레자는 드미트로처럼 우크라이나가 효과적인 반격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서방 무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