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가 푸틴이 ‘한 마을에 45개의 관을 보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엄청난 손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키예프는 블라디미르 푸틴의 군인 9,000명이 이미 침공으로 사망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탱크, 트럭 및 장갑차의 그을린 잔해가 길가에 흩어져 있는 등 러시아군에 가해지는 엄청난 파괴에 대한 충격적인 사진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는 자국 국민의 “영웅적인” 저항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빠른 승리를 위한 러시아의
계획을 “부패”했다고 자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그는 8일 전 침공이 시작된 이후 약 9,000명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대통령은 “혼란스러운 아이들”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촉구했습니다. 비디오에는 포로로 잡혀 있는 아주 어린 러시아 군인들이 엄마를 위해
옹알이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으로 자체 사망자 수를 발표한 모스크바는 498명의 병력을 잃었고 약 1,60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실제 피해는 이 두 수치의 중간 어딘가에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사진은 놀라운 수준의 황폐함을 보여줍니다.

극적인 사진은 키예프에서 약 40마일 떨어진 보로얀카에서 완전히 부서진 러시아 트럭의 한 호송을 보여줍니다.

사진에는 ​​최소 10대의 트럭과 다수의 장갑차가 보입니다.

러시아인의 독특한 “V” 기호가 표시된 기계를 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우크라이나 북동쪽으로 침입한 침략군을 상징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 러시아 – 우크라이나 라이브 블로그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우크라이나 가 푸틴이 ‘한 마을에

또 다른 사진은 헤르손 인근 미콜라이프에서 폭파되면서 다리를 건너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러시아 탱크를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군의 진격을 늦추기 위해 전국의 다리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민간인들도 무기를 들고 지나가는 러시아 차량에 화염병을 던졌습니다.

그리고 한 끔찍한 유출된 WhatsApp 음성 메시지는 사기가 저하된 러시아인의 절망이 커지는 것에 대한 힌트를 제공했습니다.

이 메시지는 키예프 인디펜던트(Kyiv Independent)가 발행했으며 한 여성이 러시아 탱크 여단의 운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부대가 우크라이나에서 “완전히 파괴”되어 “150명 중 18명”만이 살아남은 것을 한탄합니다.

안전사이트

그 여성은 이미 45개의 관이 러시아의 알타이 지역으로 어떻게 보내졌는지 울며 이웃과 친구들(대부분은 젊은 남성)이 사망한 것을 한탄합니다.

그녀는 특히 Evgeniy Zhilin이라는 군인을 언급합니다.

이 이름은 우크라이나 침공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되는 12만 명의 러시아 군인의 유출된 기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탱크에 연료가 고갈되고 병사들이 보급품이 부족하다는 보고와 함께 병참 문제로 침공이 시들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리고 다른 곳에서 푸틴은 그의 최고 장군 중 한 명인 Andrey Sukhovetsky 소장을 잃은 것으로 보고됩니다.

높이 평가되는 낙하산병 사령관은 우크라이나 인근 고스토멜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중 저격수에게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