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곡물 수출량은

우크라이나의 곡물 수출량은 러시아와의 갈등이 시작되기 전 수준

우크라이나의 곡물

넷볼 우크라이나는 식량 부족을 완화하기 위한 국제적 노력에 대한 승리로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이전과 거의 같은 8월에 곡물을 출하할 예정이라고 미국 관리가 화요일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밀, 옥수수, 보리 및 해바라기 기름의 세계 최대 수출국 중 하나이며 전쟁 전 매달 약 5백만 미터톤의 곡물을 운송합니다.

2월에 분쟁이 시작된 후 수출이 급감하면서 세계 식량 가격이 급등하여 특히 가난한 국가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미 국무부 고위 관리는 AFP에 “집중적인 국제 협력 덕분에 우크라이나는 8월에 최대 400만 톤의 농산물을 수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지난 7월 터키와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의

중재를 통해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에서 선박 출항을 보장하는 첫 전시 합의에 도달했다.

국무부 관리는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 몇 주 동안 항구에서 33척의 선박을 통해 720,000톤 이상의 곡물을 운반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더 중요한 것은 강, 철도 및 도로 경로를 통해 우크라이나 곡물을 운송하려는 유럽의 이니셔티브였습니다.

유럽연합(EU)이 설립한 이른바 연대 차선(Solidarity Lane)은 우크라이나 마차와

유럽 철도 게이지의 비호환성을 포함한 장애물을 해결하기 위해 트럭을 포함한 추가 차량을 국경으로 급히 보냈다.

우크라이나의 곡물

유럽의 노력은 매달 250만~300만 톤의 농산물을 유럽연합(EU)과 그 너머로 국제 시장으로 운송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스탄불에서 협상된 협정의 일환으로 러시아는 제재 대상이 아닌 식량과 비료의 선적도 보장받을 것입니다.

Guterres는 최근 러시아 비료가 국제 시장에 도달하지 않으면 2023년에 세계가

위험한 농업 부족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장애 없는 접근”을 호소했습니다.

미국은 러시아에 대한 전면적인 제재로 농산물이 면제됐다고 밝혔습니다.

세계식량계획(WFP)은 수입 식품 가격 상승으로 기후 변화의 영향이 악화된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 국가에서 약 2200만 명이 기아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다.

케냐, 에티오피아, 소말리아는 전례 없는 4년 연속 장마 실패를 겪었다. WFP는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 전역에 심각한 가뭄이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2022년 후반에는 다섯 번째로 궂은 장마가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연합(EU)이 설립한 이른바 연대 차선(Solidarity Lane)은 우크라이

나 마차와 유럽 철도 게이지의 비호환성을 포함한 장애물을 해결하기 위해 트럭을 포함한 추가 차량을 국경으로 급히 보냈다.

유럽의 노력은 매달 250만~300만 톤의 농산물을 유럽연합(EU)과 그 너머로 국제 시장으로 운송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스탄불에서 협상된 협정의 일환으로 러시아는 제재 대상이 아닌 식량과 비료의 선적도 보장받을 것입니다.

Guterres는 최근 러시아 비료가 국제 시장에 도달하지 않으면 2023년에

세계가 위험한 농업 부족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장애 없는 접근”을 호소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