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이익을 얻으면서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이익을 얻으면서 필요한 무기의 10%만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를 상대하는 데 필요한 무기의 일부만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동부 Donbas 지역에서 치열한 전투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서부에 더 많은 무기 전달을 서두를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한나 말리아르 우크라이나 국방부 차관은 긴급 텔레비전 방송에서 “상황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너무 오래 기다릴 수 없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그녀는 번역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가 아무리 노력하고 우리 군대가 아무리 전문적이다 해도

서방 파트너의 도움 없이는 이 전쟁에서 승리할 수 없을 것”이라고 우크라이나 뉴스 매체인 흐로마드스케가 보도했다.

Maliar는 “매일 지연이 발생하기 때문에 우리는 우크라이나 군인과 민간인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배달을 위한 명확한 시간 프레임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필요한 것의 약 10%가 있습니다.”

그녀의 발언은 NATO 국가들을 포함한 세계 국방 장관들이 수요일 브뤼셀에서 만나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전달하는 것에 대해 논의할 때 나온 것입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동맹 사무총장은 화요일 헤이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우크라이나를 방어할 만큼 충분히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미하일로 포돌야크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은 이번 주 자신의 군대가 중화기 1000개, 탱크 500개, 드론 1000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첨단 미국 로켓을 포함한 NATO 표준 무기를 약속받았지만 배치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소련

시대의 무기와 군수품에서 전환하려면 지속적인 서방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야간 영상 연설에서 키예프가 동맹국들에게 보다 현대적인

미사일 요격 무기의 필요성을 거듭 강조했으며, 공급 지연은 “정당화될 수 없다”고 말했다. more news

그는 “러시아가 날이 갈수록 현대식 미사일을 점점 더 적게 보유하고 있지만 그러한 시스템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필요성은 여전히 ​​남아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영국 국방부 관리들이 대부분 러시아가 통제하고 있다고 말한 Donbas 시 Severodonetsk에서 “고통스러운” 손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수요일에 포병의 과도한 사용에 의존하는 러시아의 도시전 전술이 “도시 전체에 광범위한 부수적 피해를 발생시켰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군은 수백 명의 민간인과 함께 러시아군이 주둔할 것으로 보이는 도시의 산업 지역에 있는

Azot 화학 공장의 지하 벙커에 대피하고 있습니다.

영국 국방부 관계자는 “이는 러시아가 이 부대를 다른 곳에서 임무를 다시 수행하는 것을 일시적으로

방지할 것”이라며 “러시아가 원래 침공 계획을 세웠을 때 그렇게 강력한 반대나 느리고 소모적인 갈등을 예상했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