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음료: 16세 미만에 판매 금지될 수 있음

에너지 음료: 16세 미만에 판매 금지될 수 있음
웨일즈에서는 아동 비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6세 미만에게 에너지 음료를 판매하는 것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공식 수치에 따르면 4명 중 1명 이상이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 과체중입니다.

웨일스 정부의 제안에 따라 학교 근처에서 테이크아웃도 금지될 수 있고 무료 청량 음료 리필도 금지될 수 있습니다.

자문은 젊은 사람들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법안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영국 정부는 영국에서 18세 미만의 모든 사람에게 에너지 음료 판매를 금지하는 계획에 대한 협의를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현재 신분 확인이 법적으로 요구되지는 않지만 일부 슈퍼마켓에서는

이미 16세 미만의 카페인 함량이 높은 청량음료를 구매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많은 영국 십대들은 매주 에너지 드링크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너지 음료 금지에 대한 증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신 건강 차관인 Lynne Neagle은 “우리는 슈퍼마켓에서 건강에 해로운 음식이 인용되는 가격 프로모션, 테이크아웃 및 레스토랑에 칼로리 표시를 하는 것과 같은 것을 검토하고 있으므로 우리가 논의하고 있는 전체 범위의 조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 .

Neagle 씨는 영양가가 음식에 대한 수업의 일부를 구성하는 카디프의 Whitchurch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영리하고 정보가 풍부했으며 교육이 정말 중요하며 젊은이들에게 위험에 대한 경고 표시를 더 두드러지게 만드는 것과 같이 우리가 할 수 있는 다른 일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청소년들은 금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9학년 학생인 Lewis는 일부 제안에 동의했지만 에너지 음료 판매 금지를 “조금 극단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계산대 근처에 두지 않는 것이 더 일반적이고 상점에서 과일을 계산대에 놓아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냥 그곳에서 초콜릿을 보면 초콜릿을 사러 갈 확률이 높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과일을 좋아합니다.” 동급생 칼럼은 학교가 학생들에게 설탕과 지방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가르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음료

“에너지 음료를 금지하는 것은 16세 미만이 16세 이상의 사람에게 에너지 음료를 사달라고 요청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undi는 “어떤 사람들은 에너지 음료를 물처럼 매일 마시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에너지 음료를 교육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학교와 요리 수업에서 그들을 교육해야 하지만 맛이 좋고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금지해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어린 아이들에게 그들이 얼마나 건강에 해로운지 교육하는 것입니다.” Deepth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에게 조언하고 교육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저는 우리 국민이 투표를 하기 때문에 차관이 우리의 견해를 수용하기를 바랍니다. 이는 우리나라가 개선되기를 바란다면 정말 중요합니다.”


웨일즈에서는 약 150만 명의 성인이 과체중이고 600,000명이 비만입니다. 체질량 지수(BMI)는 30~39.9입니다.More News

그러나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매우 근육질인 사람들은 BMI가 높지만 체지방이 많지 않기 때문에 BMI가 비만 진단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비만은 암, 심장병, 간 질환 및 제2형 당뇨병으로 인한 조기 사망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