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미국 최대 학교 바우처 계획 승인,

애리조나, 미국 최대 학교 바우처 계획 승인, 도전에 직면

애리조나

먹튀검증사이트 피닉스 (AP) — 목요일에 공화당 주지사 Doug Ducey는 공립학교 옹호자들이 11월 선거에서 법안을 차단하고 유권자들에게

이 법안을 삭제하도록 요청하는 약속한 노력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의 사립 학교 바우처 시스템의 대규모 확장에 서명했습니다.

Ducey가 서명한 확장 프로그램은 애리조나의 모든 부모가 현재 K-12 공립 학교 시스템으로 보내진 공적

자금을 자녀의 사립 학교 등록금 또는 기타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애리조나는 이미 전국에서 가장 광범위한 교육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법안이 발효되면 가장 포괄적인 바우처 시스템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애리조나, 미국 최대

현재 소수의 학생들이 바우처를 받고 있지만 약 60,000명의 사립 학생과 약 38,000명의 홈스쿨링이 즉시 연간 최대 7,00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학군 및 차터 스쿨에 다니는 110만 학생 모두는 공립학교를 졸업하고 사립학교에 다닐 수 있는 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약 3분의 1이 이미 자격을 갖추고 있지만 현재 주 전체에서 약 12,000명의 학생만이 이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ucey는 재임 8년 동안 “학교 선택”을 옹호했습니다. 그는 2017년 Save Our Schools Arizona라는

풀뿌리 그룹이 투표용지를 참조한 등록 상한선으로 보편적인 바우처 확장에 서명했습니다.

유권자들은 2018년 선거에서 2대 1로 확장을 거부했지만 공식적으로 “임파워먼트 장학금 계정”이라고 불리는 것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어쨌든 새로운 확장을 추진했습니다. 보편적 바우처 법안은 6월 25일 초에 끝난 입법회에서 공화당 의원 다수의 지지만으로 통과되었습니다.

Save Our Schools 애리조나 전무 이사 Beth Lewis는 새로운 법안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적격 유권자 5%의 서명을 수집하고

차기 총장까지 이를 차단할 수 있도록 하는 애리조나 헌법 조항에 따라 해당 법안을 투표용지에 즉시 회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선거.

이 경우 거의 119,000명의 유효한 서명을 수집해야 하며 지지자는 일반적으로 25%의 쿠션을 추가합니다.

법안이 발효되는 것을 막으려면 9월 말까지 이를 수거하여 국무장관에게 제출하고 11월 투표에 부쳐야 합니다.

루이스는 인터뷰에서 “우리가 HB2853을 참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주 전역의 자원 봉사자 네트워크는 펌핑되고 ​​준비되어 있습니다.”

루이스와 다른 공립학교 옹호자들은 바우처가 이미 자금이 부족한 공립학교 시스템에서 돈을 가져간다고 말하지만

지지자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가 자녀를 위한 최고의 교육을 선택할 수 있다고 예고합니다.more news

루이스는 새로운 바우처법의 가격표가 올해 10억 달러에 가까운 현재 현금과 일회성 현금으로 추가된 새로운 학교 자금 지원 의원들보다 더 많은 것을 앗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루이스는 “요컨대 이 법안은 매년 공립학교에서 무책임한 사립학교, 소규모 학교, 홈스쿨로 10억 달러

이상을 빨아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둘 수 없습니다.”

바우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많은 학생들이 장애가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사립 및 홈스쿨링 학생을

추가함으로써 4억~6억 달러가 “9월 26일에 자동 자격과 함께 하룻밤 사이에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