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Joe Biden 대통령은 이번 주에 암호화폐 에 대한 행정 명령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디지털 통화 거래 방식을 규제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암호화폐

워싱턴(AP)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이번 주 암호화폐에 대한 행정 명령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디지털 통화 거래 방식을 규제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행정부 관리들이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대응으로 제재를 가하는 영향을 피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제기함에 따라 나온 것입니다. 

제재는 루블을 역사적 최저치로 떨어뜨리고 국가 주식 시장을 폐쇄했습니다.

이 과정에 정통한 두 사람은 암호화폐에 대한 행정 명령이 이번 주에 발표될 것으로 예상했으며 전쟁 훨씬 전부터 작업 중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주문을 미리 보기 위해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다.

이 명령은 재무부를 포함한 정부 기관이 디지털 통화에 대한 정책과 규정을 개발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작업을 설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국무부가 미국의 암호화폐 법률이 미국 동맹국의 법률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미국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을 모니터링하는
금융 안정 감독 위원회(Financial Stability Oversight Council)에 불법 금융 문제를 조사하라는 요청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명령은 새로운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의 가능성을 탐색할 것입니다. 연준은 1월에 미국 지원 디지털 통화의 위험과 이점을 탐구하는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이번 주에 예상되는 암호화폐 에 대한 Biden 행정 명령

암호 화폐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미국 경제의 일부로 남아 있을 것이라는 것이 주문에 암시되어 있습니다. 백악관의 행정명령 추진 계획은 블룸버그통신이 처음 보도했다.

미국 관리들은 러시아의 제재 회피 능력에 대한 암호화폐의 중요성을 축소했지만 여전히 우려 사항입니다.

“제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계속 살펴보고 액체 누출이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고 해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지난주 암호화폐에 대한 언급을 자주 듣게 되는데, 이는 지켜봐야 할 채널이라고 말했다.

받치기 사이트 운영

익명을 요구한 한 고위 행정부 관리는 대통령의 국가안보팀이 이미 모스크바가 제재를 회피하기 위해 고용하려고 할 수 있는 프론
트 기업과 대체 금융 기관의 사용과 설립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암호화폐는 바이든 행정부가 러시아에 대한 제재가 최대의 영향을 미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여러 공간 중 하나입니다. 

이 관리는 이란과 베네수엘라에서 제재를 회피한 과거 경험이 행정부의 노력을 알려주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제재 회피 노력에 대응하기 위해 추가 수출 통제와 새로운 제재 대상도 며칠 또는 몇 주 안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