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호는 미국에서 가장 큰 연구용 유제품을

아이다호는 미국에서 가장 큰 연구용 유제품을 보유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아이다호는

오피사이트 BOISE, Idaho (AP) — 미국 최대의 연구 낙농 및 실험 농장을 건설하려는 아이다호 대학교의 계획이 화요일에 큰 장애물을 제거했습니다.

아이다호 주지사 브래드 리틀(Brad Little)과 아이다호 토지 위원회(Idaho Land Board)의 다른 2명의 주정부 선출직 공무원은 아이다호

주의 낙농 산업의 심장부인 아이다호 중남부에 있는 약 640에이커의 농지를 구입하는 데 2,300만 달러를 사용하기로 한 대학의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그것은 학교에서 제안한 농업, 식품 및 환경 센터(CAFE)의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아이다호의 낙농 산업은 캘리포니아와 위스콘신에 이어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낙농 산업입니다. 그러나 아이다호의 산업은 일반적으로

동물의 온실 가스 배출, 토지 및 수질 오염, 수천 마리의 소가 사육될 수 있는 낙농장 폐기물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투표를 주, 대학, 낙농 산업의 큰 승리라고 부른 아이다호 대학의 스콧 그린 총장은 학교가 산업이 이들과

낙농 산업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데 필요한 대규모 연구를 수행할 수 없다고 말했다. 복잡한 문제.

“우리가 그곳에서 하는 연구는 우리가 주의 수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Green이 투표 후 말했습니다.

아이다호는 미국에서 가장

“환경과 농업에 유익한 방식으로 낙농 산업의 폐기물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Green은 학생들이 농업 및 낙농 과학의 첨단 분야에서 일하는 데 필요한 교육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CAFE가

학교가 수백만 달러의 연구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열어 잠재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FE가 계획한 대로 성공하면 Minidoka 카운티에 실험 농장과 2,000마리의 암소 연구 낙농이 포함됩니다.

84번 주간고속도로와 93번 국도가 교차하는 근처의 Jerome 카운티에 강의실, 연구실 및 교수진 사무실이 건설될 것입니다.

인력 훈련 및 교육 시설을 갖춘 식품 가공 파일럿 공장은 Twin Falls 카운티의 College of Southern Idaho 캠퍼스에 위치할 것입니다.

주 정부 관리에 따르면 주의 낙농 산업은 현재까지 85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하면서 이 계획을 지원했습니다.

특히, 화요일 이사회는 2021년 Caldwell에 있는 282에이커의 기부금 토지 매각에서 2,300만 달러를 사용하여 Idaho 대학이

소유한 Rupert 북쪽의 Minidoka 카운티에 있는 약 640에이커의 농지를 구입하는 데 혜택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학 — 그것을 기부의 땅으로 바꿉니다. 학교는 이제 그 기부금 토지와 돈을 사용하여 연구용 낙농장을 건설할 것입니다.

엔다우먼트 토지는 아이다호 주에서 받은 토지이며 토지 위원회는 주로 공교육을 포함한 수혜자들을 위해 장기적으로 최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more news

토지 이사회 위원들은 돈을 위해 다른 선택권이 있었습니다. 2,300만 달러를 투자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펀드로 이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국유 토지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수입원인 목재 토지에 대한 잠재적인 투자를 위한 자금을 보유할 수 있었습니다.

대학 선택은 연구를 자산으로 인식한다는 점에서 독특했습니다.

리틀은 회의 후 “이것이 더 저렴한 연구라면 민간 기업이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정부가 해야 할 일, 이러한 장기, 저수익(투자)입니다.

우리가 아이다호에서 낙농 산업을 유지하기 위한 보다 지속 가능하고 깨끗한 방법을 만드는 연구를 얻는다면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