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상당 부분이 복구되지 않을

아마존의 상당 부분이 복구되지 않을 수 있다고 주요 연구에서 밝혔습니다.

아마존의 상당

후방주의 열대 우림이 티핑 포인트에 도달했다고 과학자와 원주민 단체의 연구가 결론을 내렸습니다.

아마존 일부 지역의 환경 파괴가 너무 완벽해서 열대 우림이 전환점에 도달했으며 결코 복구할 수 없을

수도 있다고 과학자와 원주민 단체에서 수행한 주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보고서는 “티핑 포인트는 미래 시나리오가 아니라 일부 지역에서 이미 존재하는 단계”라고 결론지었다. “브라질과 볼리비아는 산림 벌채와 황폐화를 합친 것의 90%를 집중시킵니다. 그 결과 이미 두 나라에서 사반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존 지리참조 사회-환경 정보 네트워크(RAISG)의 과학자들은 아마존 분지(Coica)의 원주민 조직

코디네이터와 협력하여 지금까지 가장 큰 연구 중 하나인 시계 반대 아마존(Amazonia Against the Clock)을 작성했습니다. 아마존의 일부를 포함하는 국가.

9개 중 작은 수리남과 프랑스령 기아나의 2개만이 숲의 절반 이상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11개 국가와 동맹국을 대표하는 아마존 원주민 단체는 2025년까지 아마존의 80%를 영구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글로벌 협약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80% 목표는 원래 숲의 74%만 남아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엄청난 도전입니다. 아직 서 있는 산림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황폐해진 토지를 복원하여 80% 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한 시급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보고서를 조정한 에콰도르 과학자 Alicia Guzmán은 “어렵지만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원주민 공동체와 숲에 사는 사람들의 참여에 달려 있습니다. 그거랑 빚.”

아마존의 상당

Guzmán은 원주민 그룹에 더 많은 토지에 대한 관리 권한을 부여하고 결정적으로 국가 보호를 제공하고

채굴 산업을 허용하는 법적 허점을 제거하는 것이 보존을 보장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마존의 거의 절반이 보호 지역 또는 원주민 영토로 지정되었으며 모든 삼림 벌채의 14%만이 그곳에서

발생합니다. 현재 약 1억 헥타르의 원주민 토지가 분쟁 중이거나 공식적인 정부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Guzmán은 “의사 결정 과정에 원주민이 있다는 것은 숲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의 지식에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예산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또한 토지를 약탈자와 채굴 산업으로부터 보호할 땅이 필요합니다.

광업은 보호 지역과 원주민 토지가 탐사자가 가장 탐내는 지역으로 증가하는 위협 중 하나입니다. 채굴의

대부분은 은밀하고 불법이지만 보호 지역의 약 절반은 합법적으로 이루어지며 과학자들은 정부에 채굴 허가를 거부하거나 취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석유는 특히 이 지역에서 수출되는 전체 원유의 89%를 차지하는 에콰도르에서 또 다른 위협입니다.

석유 블록은 아마존 표면의 9.4%를 덮고 있으며 그 중 43%는 보호 지역과 원주민 토지에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에콰도르 아마존의 절반 이상이 석유 광구로 지정되어 있고 페루(31%), 볼리비아(29%), 콜롬비아(28%) 지역도 우려하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