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계’, ‘테드 올가미’ 최고 에미상; 1회 우승자는

‘승계’, ‘테드 올가미’ 최고 에미상; 1회 우승자는 빛난다

승계

토토 회원 모집 로스앤젤레스(AP) — 월요일 TV의 영향력을 알리고 글로벌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는 “Squid Game”과

권한 부여의 메시지를 전달한 수상자들에게 영예를 돌리는 시상식에서 “Succession”과 “Ted Lasso”가 에미상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Zendaya, Lizzo 및 Sheryl Lee Ralph가 목소리를 낸 저녁의 고양된 어조는 최고의 드라마 시리즈

우승자 “Succession”과 코미디 시리즈 우승자 “Ted Lasso”의 스토리텔링에 만연한 어둠과 대조되었습니다.

젠다야는 10대들의 험난한 성장을 그린 ‘유포리아’로 두 번째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매우 어려운 쇼를 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유포리아’에 대한 나의 가장 큰 소원은 그것이 사람들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저와 공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것들을 가지고 다니며, 나는 그것들을 가지고 다닌다.” 그녀의 캐릭터인 젠다야가 말했다.

잔인한 가족이 운영하는 미디어 제국에 관한 “승계”는 게으른 부자가 가난한 사람들을 오락거리로

만드는 대담한 한국 세트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드라마 시리즈 영예를 분할합니다.

드라마의 도덕심으로 활약한 ‘오징어사냥’의 이정재가 아시아인 최초로 드라마 시리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에미상을 수상했다.

‘승계’, ‘테드 올가미’

이 감독은 에미상을 수상한 드라마 시리즈 감독상을 수상한 ‘오징어게임’의 황동혁 작가에게 “우리 모두가 직면한 현실적인

문제를 창의적으로 화면에 담아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국어로 Lee는 자신의 모국에서 시청해 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백스테이지에서 황 감독은 이번이 “우리에게 중요한 순간”이라고 말했고 이 감독은 이 상이 다른 아시아 배우들에게 문을 열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ason Sudeikis와 Jean Smart는 연속 연기 트로피를 수집했지만, Lizzo와 Quinta Brunson과 “Abbott Elementary”의

Sheryl Lee Ralph가 트로피를 수집하면서 몇 가지 새로운 에미상 수상자가 발행되었습니다.

1학년 시리즈를 제작하고 주연을 맡은 브런슨은 코미디 시리즈 쓰기 부문에서 에미상을 수상했습니다.

코미디 부문 후보에도 올랐던 ABC의 ‘애보트 초등학교’는 스트리밍과 케이블이 지배하는 시대에 네트워크 방송에서 보기 드문 명장면이다.

Sudeikis는 코미디 “Ted Lasso”에서 영국 축구팀의 예상 밖의 미국 감독을 연기하여 두 번째 연속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Smart Match는 “Hacks”에서 베테랑 코미디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Sudeikis는 TV 소비자들에게 희귀한 시상식 쇼를 외쳤습니다.

“Succession”의 제작자 Jesse Armstrong이 쇼의 트로피를 수락하면서 영국의 새로운 왕인 Charles III를 언급했을 때 극장에서 반응의 물결이 있었습니다.more news

“승계를 위한 큰 주, 영국의 새로운 왕, 이것은 우리를 위한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의 승리에는 찰스 왕세자보다 투표가 조금 더 많았습니다.”라고 암

스트롱이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보다 우리 입장에서 더 정당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맡길 것입니다.”

Ralph는 짧지만 열렬한 긍정의 노래로 “Abbott Elementary”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에미상 쇼를 중단했습니다.

“나는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이지만 희생자 노래는 부르지 않습니다. 나는 여성이고 예술가이며 내 목소리가 어디에

속하는지 압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자신의 꿈을 의심하는 모든 사람을 격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