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와 웨일스

스코틀랜드와 웨일스, 난민 슈퍼 스폰서에 입찰

스코틀랜드의 초대 장관과 웨일스의 장관은 두 정부가 전쟁을 피하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수퍼 스폰서”가 될 것을 제안했습니다.

Nicola Sturgeon과 Mark Drakeford는 영국 정부에 지역사회 후원 계획에 기여하겠다는 약속을 확인하는 서한을 보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스코틀랜드와 웨일스는 슈퍼 후원자 역할을 함으로써 난민을 지원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크라이나인들이 두 나라에 더 빨리 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코틀랜드와

아이디어는 즉시 임시 숙소로 데려간 다음 현지 파트너와 협력하여 장기 체류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호스트 개인을 포함하여 보호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스코틀랜드와

영국의 가구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을 피해 도망친 사람들에게 집을 개방하기 위해 한 달에 350파운드를 제공받을 예정입니다.

영국 정부의 우크라이나 주택 계획은 난민들에게 최소 6개월의 기간 동안 여분의 방이나 빈 집을 제공할 것을 요구합니다.

마이클 고브(Michael Gove) 장관, 스터전(Ms Sturgeon),

Drakeford는 정부가 계획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더 명확하게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서한은 스코틀랜드와 웨일즈가 환영할 난민 수에 대해 상한선을 설정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합니다.

스코틀랜드는 초기 물결에서 3,000명의 난민을 지원하기로 즉각적인 약속을 했습니다.

시리아 계획에 따라 재정착된 숫자와 일치합니다. 웨일즈는 1,000이 소요됩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영국에 오는 전체 수의 “적어도” 비례하는 비율을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편지는 또한 모든 도착자들이 복지 혜택을 포함한 공적 자금에 접근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것들에 접근하기 위한 Habitual Residence Test에서 면제됩니다.

초대 장관들은 또한 지방 정부를 지원하기 위한 자금 조달 방식에 대한 긴급한 명확성을 요구하고 “1인당” 자금 지원을 제안했습니다.

재정착 및 통합 비용을 지원하기 위한 시리아 및 아프가니스탄 계획과 유사한 배치.

마지막으로, 편지는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한 모든 비자 요구 사항을 면제할 것을 요구합니다.

Nicola Sturge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가 전쟁에서 피난처를 찾는 우크라이나인을 환영하는 데 우리의 모든 역할을 하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영국의 대응은 관료주의와 관료주의에 시달렸습니다. 필요한 것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위한 긴급 피난처와 인류애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제안된 커뮤니티 후원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국 정부가 여전히 비자 요구 사항을 면제하지 않으려는 경우 이 제도가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작동하고 사람들이 가능한 한 빨리 영국에 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more news

이어 “하지만 영국 입국이 허가되기 전에 개인 스폰서와 매칭을 해야 한다면 느리고 번거로울 것 같아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그녀는 슈퍼 후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각각의

그리고 그녀는 가능한 한 빨리 스코틀랜드에 우크라이나인을 환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난민 지원 단체는 주요 문제가 우크라이나인을 수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러나 비자 제한으로 인해 처음에는 입국이 금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