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발판삼아 경제 신념을 지키며

성장

영원한 성장

일반적으로 말해서, 기존 경제학은 영구적인 경제 성장 믿는 것처럼 영구적인 “노동 생산성” 성장을 믿습니다.
두 신념 모두 순전히 이데올로기적입니다. “영구적”이라는 단어가 명시적으로 언급되면 둘 다 어리석게 들립니다.
그리고 둘 다 이 기사에서 논의되는 문제의 핵심에 있습니다.

사실, 두 믿음은 하나의 동일한 믿음으로 귀결됩니다.
영구적인 경제 성장이 인구 증가보다 앞서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영구적인 경제 성장 매년 우리 모두가 더 오래 더 오래 일할 것을 요구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경제 성장은 우리 모두가 계속 꾸준히 일하고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 공급이 지속되는 동안 많은 도움을 받아 올해 시간당 생산량이 작년보다 조금 더 많을 때 발생하는 것입니다.
작년. 요컨대,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영구적인 경제 성장이 “노동 생산성”의 영구적인 성장에서 비롯되기를 바랍니다.

링크모음

위의 두 가지 이념적 신념의 통일성을 고려할 때, 이 기사가 영속적 경제 성장 추구에 반대하는
모든 비판은 또한 “노동 생산성”의 항구적 성장 추구에 반대할 수 있다.

그러나 여기서 하락한 유일한 항목은 노동 투입이 아닙니다. 치수재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소위 “2×4” 보드는 이제 크기가 1½인치 x 3½인치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단면적은 8제곱인치(2인치 x 4인치)에서 5¼제곱인치(1½인치 x 3½인치)로 떨어졌습니다.
유사하게, “2×6″의 단면적은 12제곱인치(2인치 x 6인치)에서 8¼제곱인치(1½인치 x 5½인치)로 떨어졌습니다.

기존의 경제학에서 우리의 목재 성장 산업

대부분의 경우 좋은 튼튼한 톱날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회전하는 톱날을 너무 많이 통과시켜 각 결과 보드가 대패질을 한 후 1½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치 두께. 즉, 우리는 귀중한 무생물 에너지를 사용하여 자연이 우리에게 자유롭게 준 건축 자재를 의도적으로 엄청나게 약화시킵니다! 우리가 현재 우리 집의 목조 골조를 짓는 방식을 언급하기 위해 특정 서클에서 “막대 프레임”이라는 경멸적인 용어가 사용된 것은 당연합니다.

현대의 스틱 프레이밍은 빠를 수 있지만 확실히 우리가 베어낸 나무를 정당화하지 못합니다. 제재소 에너지 소비를 고려할 때 에너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내구성으로 유명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경제학에서 우리는 더 높은 “노동 생산성”과 더 큰 소위 “자재 절약”(즉, 단기적으로 절약)을 위해 전체 주택 수명을 의도적으로 희생하지 않았습니까?

정치소식

여전히 주택 수명에 대한 주제로, 우리가 의도한 높은 수준의 “노동 생산성”이 완제품의 시장 가치 하락으로 인해 손상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다시 말해, 오늘날의 새 주택은 확실히 이전보다 더 적은 노동 시간(즉, 더 적은 인력으로)으로 건설되고 있지만 시장 가치는 동등한 비율로 떨어졌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노동 생산성”은 결국 오르지 않았을 것입니다. 산출은 “노동 생산성”의 정의에 따라 달러로 측정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오늘날의 전형적인 새 주택 중 하나의 시장 가치가 훨씬 더 긴 기대 수명을 갖고 있지만 그 외에는 비교할 수 있는 일부 가상의 새 주택의 시장 가치보다 정말 낮습니까? 그런 집이 거의 지어지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확실히 모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경제학에서는 그러한 주택의 추가 시장 가치가 최소일 것이라고 가정할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