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15km 키리롬 등산

새로운 15km 키리롬 등산로 공원의 피크 경험에 익숙한 사람들을 위한 신선한 재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키리롬에 가면 피크닉을 위해 먹을 것과 마실 것을 차에 싣고 키리롬 국립공원의 산 정상을 향해 질주합니다.

차에서 내리면 목적지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새로운 15km 키리롬

파워볼사이트 국립 공원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그들의 유일한 경험은 일반적으로 산길과 그들이 지나갈 때 창 밖을 볼 수 있는 그 길을 따라 늘어선 소나무입니다.

다음 Kirirom 여행에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자연 속에서 더 많은 시간을 멋진 경치를 감상하고 새소리를 듣고 싶다면 궁극적으로

산 정상으로 인도할 새로운 하이킹 코스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 거기에 도착하는 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흔적은 Kirirom 국립 공원을 통해 구불구불하며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새롭고 폐기물과 쓰레기가 어디에나 있습니다.

키리롬 국립공원(공식 명칭은 프레아 수라마릿-코사막 키리롬 국립공원)은 면적이 283.8km²입니다.

그것은 대부분 Kampong Speu 지방의 Phnom Sruoch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접한 Koh Kong 지방에 더 작은 구역이 있습니다.

12세 이상은 Kampong Speu 지방의 Phnom Srouch 지역의 Chambok commune에 있는 Chambok 마을에서 도보로 트레일을 걷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복 공동체와 함께 우리가 조직한 당일치기 여행에 사용하기 위해 만든 첫 번째 산책로입니다. 지역 사회에서 시작하여

국립 공원까지 하이킹은 파워볼 추천 약 15km 거리입니다.”라고 트레일을 후원하는 Vana Adventure Travel의 설립자 Chea Thong이 말했습니다.more news

Vana Adventure Travel은 아마추어와 숙련된 여행자 모두에게 뛰어난 모험 여행, 사이클링 여행 및 독특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15km 키리롬

Thong은 트레일을 하이킹한 여행 그룹이 5명에서 최대 20명으로 늘어났으며 일반적으로 오전 5시 30분에 참복 마을에서 걷기 시작한다고 제안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키리롬 국립공원으로 가는 하이킹은 쓰레기와 쓰레기가 훼손되지 않은 새로운 트레일을 따릅니다. 공급
15km의 트레킹은 최대 고도 675m에 이르며 트레일을 가로지르는 모험가들은 각기 다른 풍경을 볼 수 있는 세 개의 산을 가로질러 걸을 것입니다.

하이킹은 지역 사회 구성원이 안내하며 정상으로 가는 길에 야생 동물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곳곳에 새가 많이 있고 공원에는 거대한 나무가 몇 그루 서 있습니다.

참복마을 자체가 이미 폭포수, 정통 향토음식, 소마차 등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빛난다.

새로운 산책로에는 숲 속에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숨겨진 폭포가 있는데, 왠지 그런 이유 때문에 세워진 것 같았고, 소셜 미디어의 발명으로 그 진정한 목적이 밝혀진 것은 최근입니다.

“첫 번째 산의 경우 대나무 숲을 보고 걸을 예정이며 매, 딱따구리, 푸른바위 아구창, 몬티콜라 독방 및 기타 산새와 같은 새를 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Thong이 말했습니다.

습지 조류 관찰을 위해 수도 교외로 반나절 여행을 조직하는 Thong, 등산객은 긴팔 원숭이와 같은 원숭이와 코뿔새와 같은 큰

새를 위한 쉼터를 제공하는 더 큰 나무와 증가된 그늘로 점차 빽빽해지고 두꺼워지는 대나무 숲에서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

트레일을 하이킹하는 사람들이 언덕을 통해 위쪽으로 오르는 것은 더 시원한 기후와 고요한 환경을 제공하는 푸른 소나무 숲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