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에 대한 오피셜덤의 눈썹 치솟는 답변

상승에 대한 오피셜덤의 눈썹 치솟는 답변
치솟는 화학비료 가격으로 인해 관리들은 일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다른 귀중한 자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점점 더 높아지는 동안 검색 결과는 다른 방향으로 떨어졌습니다. 아래로.

우리 하수구에서 나오는 인간 쓰레기(도시에서 일반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지불하는 악취가 나는 물질)는 일단 처리되면 식물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가득 찬 풍부한 천연 자원임이 밝혀졌습니다.

상승에

먹튀검증커뮤니티 국토부 관계자는 “하수슬러지는 보물의 광산”이라고 말했다.more news

그리고 지정학적인 이유로 농부들은 다른 출처에서 보물을 얻는 데 점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농장에서는 일반적으로 식물 성장에 필수적인 3가지 주요 영양소인 질소, 인 및 칼륨이 함유된 화학 비료를 다량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핵심 원료 중 하나인 인은 전 세계적으로 고르지 않게 분포되어

있는 천연광석에서 추출됩니다. 아주 최근까지 일본은 원소 수입의 약 90%를 중국에 의존해 왔습니다.

상승에

중국으로부터의 인 수입은 작년 가을에 둔화되기 시작했으며 일부 소식통은 중국이 내수를 우선시하기 위해 수출 제한을 부과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추측합니다.

한편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천연가스 등 원료로 만드는 질소비료와 일본이 러시아와 벨로루시에서 수입한 원료로 만들던 칼륨비료 가격이 올랐다.

일본의 대표적인 비료 유통업체인 전국농협연합회(Zen-Noh)는 지난 6월 표준비료 도매가를 약 50% 인상했다.

인과 질소가 풍부한 폐수 정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진흙과 같은 물질인 하수 슬러지에 들어가십시오.

그리고 일본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일 오수는 합산됩니다.

국토부 통계에 따르면 일본의 2,000개 이상의 하수 처리장에서 매년 230만 톤의 슬러지가 발생합니다. 그 방대한 양에는 약 51,000톤의 인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일본 전역에서 농업에 사용되는 양의 20%라고 관계자들은 말했습니다.

이 문제를 담당하는 농무부의 이와마 히로시 의원은 “이 문제는 식량 안보 측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전세가 돌고 있다.”

도쿄 가스미가세키 지역의 중앙 정부 관료와 수도 나가타초 지역의 정치인들은 일본의 미래 식량 안보를 돕기 위해 하수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5월 집권 자민당 의원들로 구성된 식량안보 논의위원회는 치솟는 비료 가격에 대처하기 위해 “하수슬러지를 포함해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대체 원료를 보다 광범위하게 사용”할 것을 권고했다.

그러나 많은 농부들은 표준 비료를 하수 슬러지로 바꾸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 소리가 너무 심하기 때문입니다. 대중과 농민들 사이에서 대변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는 농무부가 오랫동안 대변 사용에 대한 열의가 부족했던 주요 원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