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학생들을 학대하는 ‘악의적인’ 유치원 교사: 경찰

비디오 학생들을 학대하는 ‘악의적인’ 유치원 교사: 경찰
3세 소년의 부모는 라이브 비디오 피드에서 교사가 아이들을 학대하는 것을 보았을 때 유치원으로 달려갔습니다.

비디오 학생들을

뉴스 아울렛 11alive.com은 조지아주 로스웰에 있는 Parker-Chase Preschool에 다니는 3살짜리 아이의 엄마인 Gloria Barghi가 남편인 Brant Duncan에게 그녀가 “이상한 감정”을 느끼고 “어머니의 직감”에 의존했다고 말했습니다. ” 6월 2일 그녀의 전화를 들고 그녀의 전화에서 학교 앱을 엽니다.

비디오 학생들을

그 때 그녀는 Holcomb Bridge Road의 Alpharetta에 본부를 둔 학교에서 제공한 라이브 카메라에서 교사를 학대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그 후 부모는 즉시 학교로 달려가 아들을 데리러 학대 혐의에 대한 비디오 영상을 요구했습니다.

Barghi는 11alive에 “의도적이었습니다. 생각했습니다. 악의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방어가 없는 어린애들입니다.”

비디오는 로스웰 경찰국의 경찰관들이 6월 6일 로스웰의 40세 제이나 알로스트와니와 19세 소리아나 브리세노를 체포하게 했습니다. 둘 다 1급 아동 학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먹튀검증 그들은 현재 풀턴 카운티 감옥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비디오 증거는 Aloswani, Briceno와 함께 여러 2세 및 3세 어린이가 바닥에 앉아서 무릎을 꿇고 있는 교실을 보여주었습니다.

한 교사가 아이들 근처에 무릎을 꿇고 있을 때, 다른 한 교사는 손바닥이 바닥에 닿아 있는 동안 아이들의 손을 몇 초 동안 밟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같은 교사가 카메라에서 멀어지기 전에 등 뒤에서 아이에게 접촉하기 위해 다리 및/또는 정강이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어 다른 한쪽 무릎을 꿇고 있는 교사가 손가락 모양으로 아이의 이마를 밀고 있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로스웰 경찰은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앞서 언급한 비디오 영상을 교사들의 행동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Barghi가 이 사건에 대해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Barghi는 그녀가 앱을 열었고 “교실에서 여러 어린이에 대한 Aloswani와 Briceno 사이의 신체 접촉에 관한 것”을 보았다고 경찰에 전달했습니다.

조지아주 조기 치료 및 학습부(DECAL)의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Reg Griffin은 DECAL이 Roswell 경찰과 협력하여 학대 혐의에 대한 자체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Newsweek에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리핀은 “체포 직후 조지아주의 배경 조사법에 따라 두 명의 직원이 보육 시설에 아이들이 있는 동안 불만족스럽게 여겨졌다”고 말했다.

DECAL은 조지아의 유아원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보육 센터와 가정 기반 보육을 허가하고, 조지아의 CAPS(Childcare and Parent Services) 프로그램과 연방 영양 프로그램 등을 관리합니다.

부모는 ‘죄책감’을 느낀다
Barghi와 Duncan은 약 9개월 전 Parker-Chase에 다니기 시작한 이후로 아들의 행동 변화를 감지했다고 11alive.com에 보고되어 두 사람은 과거에 같은 교사나 다른 직원에 대해 비슷한 사악한 사건이 발생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

두 사람은 아들을 그런 상황에 빠트린 것에 대해 ‘죄책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