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당한 무릎 유물은 아메리카 원주민

부상당한 무릎 유물은 아메리카 원주민 송환의 느린 속도를 강조합니다

부상당한 무릎

안전사이트 추천 매사추세츠주 배어 — Wounded Knee Creek에서 학살된 아메리카 원주민에게서 가져온 것으로 알려진 품목이

매사추세츠 시골의 한 박물관에 1세기 이상 동안 앉아 있던 어둡고 어수선한 진열장에서 하나씩 나타났습니다.
사진 작가가 밝은 스튜디오 조명 아래에서 충실하게 사진을 찍을 때 모카신, 목걸이, 의복, 의식용 파이프, 도구 및 기타 물건이 흰색

배경에 조심스럽게 배치되었습니다.

Barre의 Founders Museum에 전시된 수십 개의 항목을 1990년대 이후 찾아온 사우스다코타의 부족들에게 돌려주는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Oglala Sioux 부족의 Leola One Feather는 지난주 2인 부족 대표단의 일원으로 이 과정을 관찰하면서

이것은 정말 개인적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물건을 잃는 것도 슬플지 모르지만 우리는 오랫동안 찾아 헤매었기 때문에 더 슬픕니다.”

인간 유해 및 기타 문화적으로 중요한 항목(예: 창립자 박물관)을 송환하려는 최근의 노력은 부족에게 중요하고 엄숙한 순간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또한 느린 속도와 당면한 기념비적인 작업을 강조합니다.

국립공원이 관리하는 데이터에 대한 AP 통신의 검토에 따르면 연방법에 따라 부족에게 반환되어야 하는 약 870,000개의 아메리카

원주민 유물(거의 110,000개의 인간 유해 포함)이 여전히 전국의 대학, 박물관 및 기타 기관에서 소유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부상당한 무릎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가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주의 역사 학회인 Ohio History Connection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펜실베니아, 테네시, 앨라배마, 일리노이, 캔자스의 주립 박물관과 대학과 하버드 대학이 다른 최고의 기관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연방 기금을 받지 않기 때문에 아메리카 원주민 묘지 보호 및 송환법(NAGPRA, NAGPRA, NAGPRA, NAGPRA, 1990)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파운더스 뮤지엄과 같은 사설 기관이 보유한 물품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연방 자금을 받는 기관의 부족 개체.

부족의 송환을 지원하는 국가 단체인 아메리칸 인디언 문제 협회(Association on American Indian Affairs)의 CEO 섀넌 오로린(Shannon O’Loughlin)은 “그들은 30년이 넘었습니다. “대화의 시간은 끝났습니다. 보고와 공부는 충분합니다. 본국으로 돌아가야 할 때입니다.”

박물관 관계자는 추가 자금과 직원으로 노력을 강화했지만 고고학 초기에 수집된 유물을 식별하는 데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본국 송환에 관한 연방 규정이 여전히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롭다고 말합니다.

UC 버클리의 부총장인 댄 모굴로프(Dan Mogulof)는 대학이 “앞으로 몇 년 안에 부족을 위한 속도로” 문제의 전체 123,000점의 유물을 본국으로 송환하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1월에 대학은 1860년 인디언 섬 학살 희생자 20명의 유해를 캘리포니아 훔볼트 카운티의 위욧 부족으로 송환했습니다.

그러나 Phoebe A. Hearst 인류학 박물관에는 주로 베이 지역 부족의 조상 유물이 9,000점 이상 보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