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밍엄 2022: 랜드마크 이벤트가 도시

버밍엄 2022: 랜드마크 이벤트가 도시, 국가 또는 게임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길 수 있습니까?

150만장의 티켓이 팔렸는지 여부 – 다른 영연방보다 많은

영국의 게임 – 또는 시청자가 해당 액션을 5,700만 번 스트리밍했다는 사실,

먹튀검증커뮤니티 또는 거인을 엿보기 위해 매일 100주년 광장을 가득 메운 인파

버밍엄 2022

이처럼 생생한 대회의 상징이 된 메카니컬 황소는 버밍엄 2022에 대한 진지한 욕구가 있었음이 분명하다.

물론 화창한 날씨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시와 그 사람들, 자원봉사자들이 그랬듯이,

버밍엄 2022

그곳에서 보낸 모든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친근함, 따뜻함, 정신으로 기대를 뛰어넘고 기력을 키웠습니다.

버밍엄이 그 순간을 포착하고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한다는 진정한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팬데믹 이후, 이러한 주요 스포츠 이벤트는 이전보다 훨씬 더 대중들에 의해 즐기는 것 같습니다.

Covid의 도전과 버밍엄이 대부분의 도시에서 준비해야 하는 시간의 약 절반을 가졌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원래 호스트 Durban의 철수에 따라 발을 들여 놓은 주최측은 그것이 성공적이었던 것처럼 기뻐할 것입니다.

여자축구를 연상케 하는 가족 친화적이고 축하하는 분위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겹친 유로, 버밍엄 2022는 영국에서 역사적인 여름 스포츠를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스포츠 하이라이트에 대한 기억과 수많은 운동 선수의 롤 모델이 제공한 영감을 넘어서 기분 좋은 요소가 사라지면 올림픽의 유산은 무엇입니까?

런던 2012에서 실패한 방식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활동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까?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지역을 포함하는 도시에 사는 지역 사회의 삶을 어떻게 개선할 것입니까?

BBC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서부 미들랜즈에 도움이 될까요?

지난 3년 동안 영국의 다른 어느 곳보다 더 많은 수영장 폐쇄를 보았습니까?more news

이는 결국 7억 7,800만 파운드의 비용으로 2012년 런던 이후 영국에서 개최된 가장 비싼 스포츠 이벤트였습니다.

그리고 자금의 4분의 1은 시의회 재정에 심각한 압박을 가한 수년간 지방 당국에서 마련해야 했습니다.

“내가 여기에 있는 8년 동안 내가 알고 있었던 것보다 더 나은 협력에 대한 약속이 있습니다.”

스포츠 버밍엄(Sport Birmingham)의 CEO인 마이크 체임벌린(Mike Chamberlain)은 말합니다.

“레거시 계획은 단순히 스포츠 클럽 회원 수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더 의미 있는 일을 하고,

가장 필요로 하는 가장 빈곤한 지역 사회의 비활동에 초점을 맞춥니다.

전통적인 관리 기관이 아닌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 그룹과 협력합니다.

“우리는 최대한 활용하고 젊은이들과 교류해야 합니다.”

현재 격투기 센터 건립을 위한 협의가 진행 중이며,

체임벌린은 비활동이 가장 심각한 지역 사회에 참여할 것이라고 믿는 것입니다.

새로운 경륜장 건설을 위한 캠페인도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모멘텀이 사라지기 전에 커뮤니티 시설의 비즈니스 후원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