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 문제가 제기됨에 따라 호주에 파키스탄

배상 문제가 제기됨에 따라 호주에 파키스탄 홍수 재해에 대한 지원을 늘릴 것을 요구

파키스탄 전역에서 수십만 명의 홍수 피해자가 길가 캠프에 살고 있습니다. 이제 호주는 황폐해진 국가에 대한 기부금을 늘릴 것을 촉구받고 있습니다.

배상 문제가

토토홍보 수백 명이 사망한 전례 없는 홍수에 이어 파키스탄의 기후변화 장관은 기후 재난의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부유한 국가들이

배상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herry Rehman은 파키스탄이 ‘그라운드 제로’이지만 “[온실 가스] 배출에 1% 미만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세계 탄소 발자국에 거의 기여하지 않은 국가들에 배상금이 너무 적은데도 손실과 피해가 너무 커서 북반구와

남반구 사이의 협상이 효과가 없는 것이 분명하다”고 덧붙였다.

배출 목표에 대한 논의가 진행됨에 따라 Mahagun Baloch와 그녀의 아기는 간신히 생존하고 있습니다.

배상 문제가

그들의 마을은 파키스탄의 홍수로 파괴되었고 현재 그들은 Ghotki 지역의 도로 옆 캠프에서 대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강제로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물이 우리 지역에 범람했기 때문입니다.”라고 Baloch는 SBS 뉴스에 말했습니다.

그녀의 5개월 된 아기는 영양실조가 심각하고 팔다리가 약합니다.

몬순 비는 홍수를 일으켜 파키스탄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들의 일부를 이주시켰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사람들은 이미 빈곤 속에 살고

있었지만 지금은 전염병과 영양실조의 발병에 직면해 있습니다.

아기에게 물을 주려고 필사적으로 애쓰는 젊은 엄마는 SBS 뉴스에 네 자녀를 먹일 구걸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기의 건강을 확인하러 온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의사에게 데려다 줄 돈도 없었습니다.

“그녀에게 진찰을 받으러 갈 돈은 10루피도 없습니다.”More news

이 캠프는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중 하나인 Sindh 주의 수백 곳 중 하나입니다.

두 딸과 함께 캠프에 살고 있는 여성 중 한 명은 안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여기서 어떻게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야외에 앉아 있습니다.”라고 Sonehari Bhayo가 말했습니다.

구호 단체는 파키스탄 전역에서 약 650만 명이 피난처가 필요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이것은 어린이들에게 매우 충격적인 일입니다.”라고 세이브 칠드런 파키스탄 지국장 Muhammad Khuram Gondal이 말했습니다.

유엔은 국제사회에 1억 6000만 달러의 원조를 요청했습니다.

파키스탄의 이웃 중국은 6,370만 달러를 약속했고 미국은 4,430만 달러, 영국은 2,540만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호주는 2010년 재앙적인 홍수에 마지막으로 직면했을 때 파키스탄에 7500만 달러를 보낸 후 지금까지 200만 달러를 약속했다.

구호 기관은 호주에 그 노력의 두 배 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나타샤 차브라(Natasha Chabbra) 호주 국제 개발 협의회(Australian Council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는 “우리 부문은 현장에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지역 사회와 협력하기 위해 즉시 추가로 500만 달러를 요구하고 있지만 그 이후에도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페니 웡(Penny Wong) 호주 외무장관은 월요일 연방정부가 UN Flash Appeal 출범 이후 국제 파트너들과 협의하여 추가 지원을 고려할 것이라고 Senate Estimates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