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토바 조직 MMIWG2S 인식 위한 하트 비딩 프로젝트 시작

매니토바 조직 Manitoba Keewatinowi Okimakanak, 200개의 비즈 키트 제공

Beaders는 Manitoba Keewatinowi Okimakanak(MKO)이 주도하는 새로운 인식 프로젝트를 통해 실종되거나 살해된 원주민 여성과 소녀들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도록 권장됩니다.

월요일, 북부 매니토바의 26개 원주민을 대표하는 정치 옹호 단체는 힐링 하트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MKO는 MMIWG2S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200개 이상의 구슬 키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안전사이트 가입

MKO의 책임자인 Hilda Anderson-Pyrz는 “개인이 참여하여 원주민 여성과 소녀, 성별이 다양한 사람들에 대한 모든 형태의
젠더 및 인종 기반 폭력을 종식시키는 솔루션의 일부가 되도록 하는 교육 도구”라고 말했습니다. MMIWG 연락 부서.

O-Pipon-Na-Piwin Cree Nation 출신인 Anderson-Pyrz는 MMIWG 조사 이후에도 계속해서 인식을 제고하고 캐나다인들이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Anderson-Pyrz는 “핵심적인 것 중 하나는 폭력이 여전히 발생하고 있으며 원주민 여성과 소녀, 성별이 다양한 사람들에 대해 놀라운 속도로 발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조직 시작

위니펙에 있는 Velma’s House의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인 Isabel Daniels는 보호받지 못하고 착취당하는 여성과 여성으로 식별되는 사람들을 위한 안전한 공간으로 이번 주 프로그램 참가자를 위해 25개의 키트를 요청했습니다.

최전선에서 일하는 다니엘은 특히 전염병 기간 동안 많은 여성들의 삶이 더 힘들어지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Sagkeeng First Nation 출신의 Daniels는 “[작년] 개업 이후 9명의 고객을 잃었고 지난 주에 1명의 고객을 잃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 매니토바 조직

우리 여성들은 자신의 죽음의 희생자가 아니다. 우리는 이 삶을 선택하지 않는다. 우리는 이렇게 살기를 선택하지 않는다. 그러나 때로는 삶의 상황이 잘 풀리지 않는다. 우리가 계획한 대로.”

몬트리올의 원주민 여성 보호소(Native Women’s Shelter)의 전무이사인 나쿠셋(Nakuset)은 캐나다인들이 여성과 아동에 대한 폭력에 반대하는
입장을 취할 것을 촉구하는 무스하이드 캠페인과 유사하게 힐링 하트와 같은 프로젝트를 전국 고등학교로 가져와 전국적으로 확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Nakuset은 “MMIW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면 모든 원주민이 알고 있기 때문에 MMIW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에게 가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이 프로젝트는 또한 사람들이 #healinghearts 및 #mkommiwg를 해시태그로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구슬 장식을 게시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Hilda Anderson-Pyrz는 MKO의 MMIWG 연락 부서의 이사입니다. 그녀는 Healing Hearts 프로젝트가 캐나다인들이 인식 제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Manitoba Keewatinowi Okimakanak은 실종 및 살해된 원주민 여성, 소녀 및 영혼이 두 개인 사람들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구슬 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