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 시리는 나폴리

마라도나

나폴리는 라치오를 꺾고 정상에 오르며 마라도나 기립니다. 사수올로가 밀란을 이겼다.

눈부신 나폴리는 일요일 디에고 마라도나에게 완벽한 찬사를 보냈다.

이탈리아 남부 도시인 잔니 인판티노 FIFA 회장은 나폴리를 두 번의 리그 우승과 1989년 UEFA 컵 우승으로 이끈 입양아 중 한 명을 기리기 위해 나폴리에 참석했으며 1년 전 목요일에 사망했습니다.

팬들은 마라도나 이름을 열창했고, 그들의 우상이 10번 정상에 완전히 날아가는 모습을 묘사한 동상이 경기장 곳곳에 옮겨졌다.

경기장의 대형 스크린에는 펠레의 추모 영상이 상영되었고, 선수들은 경기 전 준비 운동을 하기 위해 나온
오푸스의 “Life Is Life”를 들으며 마라도나 가장 인기 있는 곡 중 하나입니다. 그의 화려 함에서 아르헨티나의 사랑하는 푸티지 조각.

감동적인 세레모니에서 영감을 받은 Napoli는 AC 밀란이 Sassuolo와의 홈 경기에서 3-1로 패한 것을 최대한 활용하여 때때로 짜릿한 퍼포먼스로 정상 회담에 혼자 진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Dries Mertens는 DAZ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최고의 퍼포먼스 중 하나를 넣었습니다.
이제 중요한 것은 항상 그런 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런 종류의 디스플레이를 반복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플레이한 방식은 완벽했습니다”라고 DAZN에 말했습니다. .

마라도나 얼굴이 새겨진 셔츠를 입은 Luciano Spalletti의 테이블 토퍼는 홀린 팀처럼 나왔고 환상적인 전반전 3골로 Lazio를 날려버렸습니다.

메르텐스가 라치오를 제치고

행사와 거의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돌격을 주도한 또 다른 입양된 나폴리인이 ‘Ciro’라는 별명을 가진 벨기에인으로

마라도나 자신도 자랑스러워할 만한 훌륭한 골을 기록했습니다.

Piotr Zielinski는 7분에 로켓 오프너로 네트의 구멍을 거의 찢을 뻔하여 공을 굴렸고,
불과 3분 후 Mertens는 Patric을 갑판에 떨어뜨리며 화려한 움직임을 끝내면서
Stadio Diego Armando Maradona의 지붕을 떼었습니다. 멋진 마무리와 슬로팅 홈으로.

Luis Alberto와 Francesco Acerbi가 1분 만에 라치오의 근접 공격을 가한 후,
Mertens는 또 다른 멋진 골로 플레이하기 위해 1시간 넘게 효과적으로 승리를 마감했습니다. 그의 클럽 기록 골은 139골입니다.

그런 다음 Fabian Ruiz는 원거리에서 4번째 홈으로 홈런을 치며 완벽한 밤을 보냈습니다.

34세의 이 선수는 최근 두 번의 Serie A 경기에서 3번의 클래스 스트라이크를 겪으면서 스타 스트라이커 Victor Osimhen 없이도 안면 골절로 최대 3개월을 결장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뉴스스탠스

메르텐스는 “이런 골은 나에게 큰 만족감을 준다. 빅터가 부상을 당하고 준비가 필요한 순간이다”라고 덧붙였다.

Sassuolo의 San Siro 성공

Sassuolo는 Alessio Romagnoli의 훌륭한 Gianluca Scamacca 스트라이크, Simon Kjaer의 자책골, Domenico Berardi의 솔로 노력을 통해 Alessio Romagnoli의 21분 헤딩을 회복한 후 일요일 일찍 San Siro에서 합당한 승자로 떠올랐습니다.

밀란 역시 로마뇰리가 그레고아르 데프렐을 퇴장시킨 뒤 곧바로 퇴장을 당하며 비참한 오후를 마무리한 후 10명의 선수로 마무리했다.

지난 주말 피오렌티나에서 4-3으로 패한 후 시즌 첫 홈 리그 패배는 도시 라이벌인 인터 밀란이 일요일 토리노에서 유벤투스를 꺾은 후 3점 차로 더 뒤쳐진 3위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스테파노 피올리 밀란 감독은 금요일에 2023년 6월까지 밀란과 1년 연장 옵션에 서명한 “두 경기에서 7골을 내준다면 뭔가 잘못된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Roma는 Tammy Abraham의 32분 득점으로 13위 토리노를 1-0으로 꺾은 후 5위인 Atalanta에 승점 3점 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