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브리지 작전: 여왕의 죽음 이후에는

런던 브리지 작전: 여왕의 죽음 이후에는 어떻게 됩니까?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후 사건의 자세한 과정에 대한 비밀 계획은 오랫동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코드명 런던 브리지(Operation London Bridge)입니다.

런던 브리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국회 의사당에서 깃발이 내려졌다.

정밀하게 고안된 프로토콜을 실행하는 날이 왔습니다.

“London Bridge is down” – 여왕이 오늘 스코틀랜드의 Balmoral 사유지에서 세상을 떠난 후 수상은 보안 전화선의 암호 문구를 통해 사건을 알렸습니다.

다음으로, 장관과 고위 장관들에게 통보하고 정보를 기밀로 유지해 줄 것을 요청하는 긴 소통의 사슬이 이어졌습니다.

그제서야 공식 발표가 언론에 전달되었습니다. 10분 만에 공공 건물의 모든 깃발이 반인으로 낮아지고 종이 울렸다.

버킹엄 궁전과 정부 소셜미디어 채널에는 검은색 현수막이 달렸고, 검은색 바탕에는 애도 안내문이 게시됐다.

국가 장례식까지 10일

한편 왕위 계승자인 그녀의 아들이자 곧 왕이 되는 찰스 3세는 새 국가 원수로서 국민 앞에서 연설할 준비를 하고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추도식을 가집니다.

런던의 폴 대성당.

앞으로 10일 동안 여왕의 장례식까지 모든 정부 업무는 쉬게 됩니다.

런던 브리지

토토사이트 그러나 “London Bridge” 프로토콜은 계속됩니다. “D-Day”(여왕의 죽음의 날)라고 불리는 날 이후의 매일이 번호가 매겨집니다.

D-Day+1, 그리고 새로운 왕

찰스 왕세자는 공식적으로 새 왕으로 선포됩니다.

Charles의 즉위는 코드명 Operation Spring Tide입니다.

그런 다음 새 왕은 총리와 내각과 함께 첫 번째 청중을 가집니다.

찰스 왕세자
찰스 왕세자, 찰스 3세 즉위

다음 날 엘리자베스의 관은 버킹엄 궁전으로 옮겨져 총리와 내각 구성원들이 영접하게 됩니다. more news

군주가 스코틀랜드 발모럴에서 사망한 이후 유니콘 작전이 시작되어 왕실 기차로 그녀의 시신이 런던으로 옮겨집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Operation Overstudy가 시작됩니다. 즉, 관은 비행기로 옮겨질 것입니다.

3일차에는 새 국왕이 아침에 웨스트민스터에서 조의를 표할 예정이다.

오후에 그는 영국을 횡단하는 여행을 시작하여 먼저 스코틀랜드로 이동합니다.

여왕은 4일 동안 웨스트민스터 궁전에 누워있을 예정이다.

D-Day+4 ~ D-Day+9, Operation Lion and Feather

새 군주가 북아일랜드를 방문하는 동안 라이온 작전은 런던에서 리허설됩니다.

버킹엄 궁전에서 정부 소재지인 웨스트민스터 궁전까지 왕실의 관이 행진하는 행렬입니다.

관이 웨스트민스터 궁전에 도착한 후, 예배가 있을 것입니다.

여왕은 4일 동안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코드명 Feather라는 작전을 수행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24시간 내내 여왕에게 경의를 표할 수 있습니다.

한편 국장 절차가 리허설되고 찰스 3세가 웨일스를 방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