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TV 크림반도 모스크바에서폭발이

러시아 TV, 크림반도 모스크바에서 폭발이 일어나는 가운데 ‘사령부 공격’을 촉구하다

러시아 TV

토토사이트 수사위원회가 일요일에 공개한 비디오에서 찍은 이 유인물 사진에서 수사관들은 Daria Dugina가 몰던 차가 모스크바 외곽에서 폭발한 현장에서 일하고 있다.

언론들은 크림 반도와 모스크바에서 폭발이 일어난 후 우크라이나의 지휘 본부에 대한 공격을 촉구했습니다.

“푸틴의 두뇌”로 알려진 이데올로기의 딸 다리아 두지나(29)가 토요일 저녁 모스크바 외곽에서 자신의 차가 폭발해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러시아 TV

모스크바 지역 조사위원회 지부의 성명에 따르면 폭발은 도요타 랜드크루저에 설치된 폭탄에 의해 발생했다.

수사관은 살인 사건을 열었고 법의학 조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Dugina의 살해에서 즉시 용의자가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TASS 영 통신은 차량이 그녀의 아버지 Alexander Dugin의

소유였으며 그가 아마도 폭탄의 의도된 목표일 것이라고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more news

Dugin의 글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포함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외교 정책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이전에 Russia Today로 알려졌던 RT의 편집장인 Margarita Simonyan은 Twitter와 Telegram의 게시물에서 Dugina의 살해를 비난하고 “의사 결정 센터”를 겨냥한 파업을 촉구했습니다(그녀가 키예프에서 의미하는지 아니면 키예프에서 의미하는지 명시하지 않았지만). 다른 곳).

그녀의 게시물은 국영 텔레비전의 저명한 진행자인 Vladimir Solovyov를 비롯한 다른 사람들과 공유했습니다.
다른 게시물에서 그녀는 Dugina의 죽음을 “조롱하는” 사람들을 체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쓰레기를 버릴 시간”이라고 적었다.

Zelensky는 독립 기념일 동안 ‘특히 불쾌한’ 행동에 대해 경고합니다.
알렉산더 더긴은 누구인가? 딸 살해 후 고통받는 ‘푸틴의 두뇌’
, 우크라이나 핵 재난의 ‘가장자리’로 세계 밀어붙이기: Stavridis
모스크바 자동차 폭발로 푸틴 최고 선전가의 딸 사망: 국영 미
외무부는 우크라이나가 공격의 배후일 수 있다고 추측했다.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 마리아 자하로바는 텔레그램에 우크라이나가 책임이 있다면 “우리는 키예프 정권이 시행하는 국가 테러 정책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썼다.

이어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어떠한 개입도 부인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보좌관 미하일로 포돌랴크는 일요일 TV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는 확실히 어제의 폭발과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Dugina의 사망은 이번 달에 가 2014년에 합병한 크림반도의 군사 시설에 일련의 폭발이 발생한 후 나온 것입니다. 사키 공군 기지에서 발생한 폭발 중 하나는 여러 대의 항공기를 파괴했으며 다른 하나는 흑해 함대 본부를 강타한 것으로 알려졌다.

CNN은 내부적으로 유포되고 우크라이나 관리가 네트워크와 공유한 우크라이나 정부 보고서를 인용해 이러한 폭발의 배후에 우크라이나가 있다고 보도했다.

분리주의자인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대통령인 데니스 푸실린은 토요일 폭발을 “알렉산더 두긴을 제거하려는 우크라이나 정권의 테러리스트들”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텔레그램 플랫폼의 게시물에서 “사악한 악당”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