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직원

디즈니 직원, 학교 코치, 법무관 인신매매 혐의로 체포

디즈니 직원

토토 광고 플로리다의 포크 카운티 보안관실은 금요일 7일 간의 인신매매 작전으로 160명이 체포됐다고 발표했다.

부서에서 발행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작전은 8월 30일에 시작되었으며 식별되거나 잠재적 희생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여러 다른 경찰 부서, Brian Haas 검사 및 사회 복지 단체의 도움이 포함되었습니다.

“매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인신매매되거나 착취당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형사와 사회 복지 단체에 의해 조사되었습니다.”라고 릴리스는 말했습니다.

법률 자원 웹사이트 HG.org는 다른 사람에게서 성적인 호의를 구매한 사람들에 대한 처벌이 저질러진 다른 잠재적 범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디즈니 직원


“플로리다 주법은 매춘부가 고객에게 제공하고 판매하는 서비스를 범죄화합니다.”라고 기사가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이러한 활동이 발생할 수 있는 매춘 업소 또는 기타 건물과 매춘에 가담하는 광고가 포함됩니다.”

범죄를 저지른 개인은 해당 보상을 위해 성 서비스를 판매할 것을 제안하는 다른 사람과 보상을 제안하고 교환해야 합니다.

HG.org는 “이것이 반드시 금전 교환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며 성 서비스에는 다양한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연루 혐의로 체포된 160명 중에는 26세의 비교수형 고등학교 코치인 John Layton, 57세의 Disney’s Coronado Springs Resort 벨홉 Guillermo Perez, 24세의 교도관 Keith Nieves가 포함됩니다.
조사 결과 41세의 카메론 버크(Cameron Burke)가 고등학생에 대한 음란하고 음탕한 구타 혐의로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습니다.

“그는 2020년 8월부터 버크가 고등학생과 성관계를 가졌다는 사실을 오렌지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이 알게 된 후 2021년에 체포되었습니다.” “체포 당시 그는 학교의 컴퓨터 기술자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보안관 Grady Judd는 이러한 작전의 목표는 희생자를 식별하고 도움을 제공하며 “인간 착취를 부추기는” 개인을 체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udd는 “매춘은 피해자가 없는 범죄가 아닙니다. 착취, 질병, 기능 장애, 약물 및 알코올 중독, 폭력 및 파탄 가정을 초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신매매 피해자 2명과 잠재적 피해자 5명이 확인됐다.

또한 형사들은 체포된 사람들에게서 코카인, 마리화나, 헤로인을 압수했습니다. 최고령 용의자는 64세, 최연소 용의자는 19세다.

관리들은 “체포된 모든 사람의 범죄 기록에는 419건의 중범죄와 619건의 경범죄가 포함됐다”고 말했다. “일부 이전 기록에는 납치, 강도, 가중 구타 및 성범죄 혐의가 포함됩니다.”

Newsweek는 추가 논평을 위해 Polk County Sheriff’s Office에 연락했습니다. more news

이 부서는 이전에 인신매매 사건을 저지른 적이 있습니다.

2021년 10월에는 수술 중 100명 이상이 체포되었으며, 3월에는 또 다른 작업으로 108명이 체포되었습니다.

전직 경찰관이 캘리포니아와 애리조나에서 매춘 조직을 운영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