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FBI 급습 후 붉은 물결

도널드 트럼프, FBI 급습 후 붉은 물결 사이에서 ‘투표 급증’ 강조
도널드 트럼프는 FBI가 플로리다 자택을 급습한 결과 공화당이 “하원과 상원 모두에서 많은 추가 의석”을 얻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도널드 트럼프

토토사이트 추천 요원들은 첩보법 위반 가능성을 포함하여 다수의 범죄 가능성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8월 8일 마라라고에 진입했습니다.

이 급습은 트럼프와 그의 정치적 동맹자들의 격렬한 반응을 촉발시켰고, 그 중 일부는 작전이 정치적 동기라고 주장했습니다.

월요일에, 전 대통령은 조사가 다가오는 11월 중간선거에서 공화당을 지지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Truth Social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공화당은 상원과 하원 모두에서 많은 추가 의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Mar]-a-Lago에서 습격.

” 여론 조사에 따르면 지난 몇 주 동안 잃어버린 공화당 영토가 FBI의 예고되지 않은 침입으로 메워진 것보다 더 많았습니다.

이 게시물은 26,000개 이상의 좋아요와 7,300개 이상의 “retruth”를 받았습니다. 이는 Truth Social이 리트윗한 것과 같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마라라고 공습이 공화당을 정치적으로 부양할 수 있다는 여러 뉴스 기사를 공유했습니다.

Newsweek의 한 뉴스는 새로운 Trafalgar Group 및 Convention of States Action 여론 조사에서 공화당원의 80% 이상이 자신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FBI 작전 이후에 투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번 여론조사에 대해 전당대회(Convention of States Action) 의장인 마크 메클러(Mark Meckler)는

“미국 역사상 전례가 없고 비극적인 사건에 대해 무소속 유권자와 공화당 유권자가 하나로 뭉쳤다.

도널드 트럼프

트럼프 대통령은 “이 게슈타포 스타일의 불공정은 매우 심각한 투표 급증을 일으켰고, 여론조사는 11월 풀뿌리 유권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시작조차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a-라고 습격.

Truth Social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와우! Mar-a-Lago에 대한 FBI의 급습에서 그들은 다른 모든 것과 함께 내

세 개의 여권(하나는 만료됨)을 훔쳤습니다. 이것은 결코 정치적 상대에 대한 공격입니다. 우리 나라에서 전에 본 적이 있습니다. 제 3 세계!”

그러나 법무부 관리는 NBC 뉴스에 여권이 트럼프에게 반환되었으며 더 이상 FBI의 소유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마라라고(Mar-a-Lago) 급습 당시 FBI 요원들은 기밀 문서 11세트를 압수했고 그 중 4개는 “일급 비밀”이라고 표시되어 있었다. 행정부는 그가 복귀할 것을 요구했다.

문서에 기밀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고 의심하게 된 후 법무부는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조사에 가까운 출처는 문서에 핵무기에 관한 기밀 문서가 포함되어 있다는 두려움이 있다고 워싱턴 포스트에 말했습니다.

FBI가 급습에서 밝혀낸 정확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마라라고가 급습된 후 FBI와 국토안보부는 “연방 공무원에 대한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폭력적인 위협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위협 중 일부가 “제안된 표적, 전술 또는 무기를 식별하는 데 구체적이었다”고 말했으며, 수색을 승인한 판사를 지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