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뉘앙스’가 없습니다 : 민주당원은 GOP

더 이상 ‘뉘앙스’가 없습니다 : 민주당원은 GOP 낙태 권리 지지자들을 맹렬히 비난합니다.

더 이상

토토 구인 덴버 (AP) — 불안해 보이는 여성들이 카메라에 직접 이야기하며 미국 상원에 출마한 콜로라도 공화당원이 주의

재생산권법에 반대하고 이번 여름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취소한 보수적인 대법원 판사들을 지지한다고 경고합니다.

민주당 상원의원을 위한 광고가 끝나자 한 사람은 “가까운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를 위해 싸우는 마이클 베넷이 필요합니다.”

낙태를 반대하는 사업가인 조 오디(Joe O’Dea)는 최소한 일부 낙태 권리를 지지하는 드문 공화당 지지자이기 때문에 그 자리는 중요합니다.

O’Dea는 강간, 근친상간 또는 산모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20주 후에 낙태를 반대하지만 Roe 대 Wade의 보호를 성문화하는 법을 지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유사한 뉘앙스의 입장이 한때 복잡한 낙태 정치의 세계에서 정치적 스위트 스폿으로 간주되어 전형적인 갈등

유권자의 견해를 대변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6월 고등법원의 판결과 함께 Roe의 몰락 이후 낙태 제한이 시작되면서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

최근 기자 회견에서 Planned Parenthood Action Colorado의 Adrienne Mansanares는 “정치인들에게 약간의 뉘앙스가

주어졌기 때문에 환자들을 돌보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환자들과 함께 지금 이 나라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베넷.

민주당원의 메시지: 공화당원은 개인적인 신념에 관계없이 이 문제에 대해 신뢰할 수 없습니다.

뉴햄프셔에서 민주당원들은 자칭 “선택 지지 주지사”로 재선에 출마한 공화당의 크리스 수누누를 임신 23주 이후 낙태 금지를 지지한 이유로 추적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뉘앙스’가

코네티컷에서 민주당원들은 낙태 권리 단체인 NARAL의 코네티컷 지부에서 2017년과 2018년에 로건이 “A” 등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의 자하나 헤이스(Jahana Hayes) 하원의원과의 경쟁에서 조지 로건 전 상원의원을 “극단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민주당원은 낙태가 아닌 유급 가족 의료 휴가와 같은 NARAL에 중요한 다른 문제에 대한 로건의 주 의회 투표를 기반으로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코네티컷에서 공화당 주지사 후보인 밥 스테파노프스키(Bob Stefanowski)는 자신과 그의 민주당 경쟁자가 어떻게 “친선”인지를 강조하는

텔레비전 광고를 내놓았습니다. 인터뷰에서 스테파노프스키는 반복되는 낙태에 대한 민주당의 공격에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테파노프스키는 인터뷰에서 “코네티컷 법을 바꾸지 않겠다고 몇 번이나 말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여성의 선택권을 지지하겠습니다.”

낙태는 최근 수십 년 동안 점점 더 당파적인 문제가 되었지만 대중의 견해는 항상 회색 음영이었습니다.more news

퓨 리서치 센터의 조슬린 킬리는 일반적으로 낙태 권리에 대한 지지도는 임신 초기 단계의 여성에게 가장 높으며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점차 줄어

들고 분만이 임박한 낙태의 경우 최저 수준까지 낮아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강간, 근친상간 및 어머니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예외는 모든 단계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이것을 미묘한 문제로 여기며 항상 합법이거나 불법이 아닙니다.”라고 Kiley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에 대한 미국인들의 근본적인 견해가 지난 몇 달 동안 바뀌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