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증거가 고도로 가공된

더 많은 증거가 고도로 가공된 식품이 암 및 사망의 더 큰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공 식품을 암 및 사망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와 연결시키는 증거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수요일에 발표된 한 쌍의 연구에서는 핫도그, 치즈 퍼프, 탄산음료 및 감자튀김과 같이 자주 먹는 품목의 위험을 강조합니다.

더 많은

이탈리아의 24,000명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첫 번째 연구에서는 대규모로 초가공 식품을 섭취한 사람들이

더 많은

양은 이 범주의 음식을 덜 섭취한 사람들에 비해 전반적으로 사망 위험이 더 높았고 특히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더 높았습니다.

두 번째 연구는 24~28년에 걸쳐 200,000명 이상의 미국 의료 종사자를 추적한 결과,

하루 평균 9인분 이상의 초가공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남성은 하루 3인분을 섭취하는 남성보다 대장암 위험이 29% 더 높았습니다.

두 번째 연구의 수석 저자이자 Tufts University의 부교수인 Fang Fang Zh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초가공 식품을 가장 많이 섭취하는 그룹은 아마도 일일 칼로리의 약 80%를 이러한 식품에서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평균은 약 57%입니다.

이 연구는 여성의 초가공 식품 섭취와 대장암 사이의 연관성을 찾지 못했으며,

과학자들은 그 이유를 확신하지 못합니다. 한 이론은 에스트로겐 수치가 높을수록 보호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라고 Zhang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장직장암에 대한 대부분의 위험 요소는 남녀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결과는 비정상일 수도 있습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초가공 식품을 고콜레스테롤, 당뇨병, 비만, 인지 저하, 유방암 및 일반적으로 암의 위험 증가와 연관시켰습니다.

“초가공”으로 간주되는 식품에는 단순히 소금, 설탕 또는 기름을 첨가하여 가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인공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가공 식품은 일반적으로 전체 성분이 거의 없으며 향료, 착색제 또는 기타 첨가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미료,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저녁 식사, 포장된 도넛 및 아이스크림은 모두 이 레이블에 속합니다.

월터 윌렛(Walter Willett)은 “정크 푸드에 대한 정의를 내리려는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하버드 T.H. 역학 및 영양학 교수 두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Chan School of Public Health.

결장과 직장은 소화기 계통의 일부로 “식단의 최전선”에 있기 때문에 “대장직장암은 대부분의 다른 암보다 식단과 더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Willett은 말했습니다.more news

결장직장암 발병률은 최근 수십 년 동안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 증가했습니다.

미국 암 학회(American Cancer Society)의 연구에 따르면 20세에서 39세 사이의 사람들 사이에서 결장암 발병률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1980년대 중반 이후, 55세 미만 성인의 직장암 비율은 1989-1990년에서 2012-2013년 사이 두 배가 되었습니다.